Friday 23 March 2018

기술 거래 시스템에서 새로운 개념의 와일드 pdf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


모든 분야가 요구됩니다.


기술.


마스터 애널리스트 및 트레이더에 의한 전설적인 절판 도서 Welles Wilder는 18 년 만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이이 절판을 부릅니다.


"최고의 적"


시장 거래에 관하여.


놀라운 바겐 세일!


Welles Wilder의 시장 비밀은 최대 $ 35,000까지 구입 한 적이 있지만 그의 "기술적 분석에 관한 최고의 책"은 놀랍게도 $ 65에 저렴합니다. 그의 13 가지 접근 방식은 시스템 당 1,000 달러 이상으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각각 5 달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티켓 가격으로 "상상할 수 없을만큼 강력한 거래 기법이 밝혀졌습니다!"


다른 시스템 판매 인은 자신의 시스템을 새로운 개념과 비교합니다. 초보자부터 초보자까지 모두 기술의 막강한 힘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이 고전적 텍스트는 거래에 혁명을 가져 왔으며 지난 15 년 동안 저자의 개인 공급품을 통해서만 직접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자. . . TradeWins Publishing을 통한 특별 계약 만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책을 읽으십시오!


전 세계 상위의 상인에 대한 독립적 인 설문 조사에서 "The Best Ever Written"은 2 대 1 이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거래 선물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반드시 읽어야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과거의 이익 - 그리고 웰즈 와일더 (Welles Wilder)의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이 분명히 당신에게 다음과 같이 밝혀졌습니다 :


그것들을 무역 할 때 그리고 어느 방향으로 무역 할 것인가?


주요 획기적인 기술 (Direction Movement Index)을 통해 이제 모든 주요 폭발 동작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평균 비 - 동향 시장에서 꾸준한 이익을 추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자극적이고 고무적인 책에서 밝혀진 6 가지의 결정적이고 검증 된 수익성있는 시스템 중 하나 일뿐입니다.


$ 1,969,549 Profit - Just Two Systems에 따라 - 나중에 10 년 간 게시 됨!


한 가지 강력한 연구는 10 년 후 두 가지 시스템 인 파라볼 릭 시스템과 휘발성 시스템을 테스트했습니다. 결과는 아래에 나와 있으며 매우 비틀 거리고 있습니다.


파라볼 릭 시스템을 따르는 967,295 달러의 이익. 휘발성 시스템을 따르는 1,002,254 달러의 이익.


이것은 "New Concepts"발행 후 10 년 동안의 Futures Magazine에 실린 독립적 인 연구입니다.


만족은 절대적으로 보장됩니다.


"강력하고 수익성 있고 혁명적 인이 시스템을 각각 5 달러에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방향 이동 지수 (The Equalibrium Point) 변동 지수 (Volatility Index).


$ 1,969,549 이익 2/6 시스템에 뒤이어!


시스템 중 네 가지 (장기 및 중기)는 경향 추종 시스템입니다. 두 가지 단기 시스템은 비 트렌드, 횡재 시장에서 사용됩니다. 따라서 거래하고자하는 모든 상품 또는 시장에 적용 할 수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 키가있다.


새로운 개념은 현재 상인이 사용하는 거의 모든 거래 시스템, 도구 및 지표를위한 기초입니다.


SuperCharts, TradeStation 또는 MetaStock이있는 경우. . . 상품 차트 서비스를 구독하는 경우 . . 또는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 . 당신은이 귀중한 책 안에 담긴 방법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진 개념은 RELATIVE STRENGTH INDEX (RSI)라는 고유 오실레이터입니다. 많은 상인들이 RSI를 수년간 사용해 왔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계시 중 하나 인 실패 스윙을 인식하고 적용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요? 이 RSI 구성은 다른 무엇보다 중요한 상위 또는 하위를 확인합니다!


상판과 하판을 따기위한이 방법만으로도 책 비용의 여러 배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색인 및 시스템.


. . . 은 곱셈과 나눗셈이 작동하기가 더 어려울 필요가없는 매우 간단한 수학 방정식으로 정의됩니다.


3 특별 보너스 리포트 - 귀하가 지금 당장이라면 무료!


특별한 보너스로, 주문하는 처음 100 명의 상인은 또한 어떤 가격으로도 다른 곳에 이용할 수없는 3 개의 무료 보너스 리포트를 받게됩니다!


보너스 리포트 # 1 :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 RSI를 사용하는 방법; 당일 상인에 대한 4 가지 주요 해석 보너스 보고서 # 2 : "새로운 개념"의 10 년 이익 분석; 출판 이후 시스템이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신속한 배송을 위해 지금 주문하십시오!


이 많이 찾는 책은 널리 상품 거래자를 위해 만들어진 최고의 책으로 널리 간주됩니다. 이 혁명적 텍스트에 포함 된 시스템은 지난 20 년간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들 모두를 스스로 발견하십시오. 보장 또는 돈 돌려!


향후 인쇄물이 인쇄 될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지금 사본을 주문하십시오. . . 두 번째 기회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책은 많은 관심을 모으는 수집가의 항목이되었습니다. "최우수 책"을 소유 할 수있는이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특별 보너스 리포트 플러스. 지금 주문하세요!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


주문 품목 # 12002. $ 65.00.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이 광고에서 논의 된 모든 거래, 패턴, 차트, 시스템 등은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구체적인 권고 권고 사항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제시된 모든 아이디어와 자료는 전적으로 저작자의 것이며 모든 출판사 또는 Tradewins의 아이디어와 자료를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Welles Wilder -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추천 문서.


Welles Wilder와 유사한 문서 -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제목의 나머지 부분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Welles Wilder -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4 ~ 56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미리보기에는 60 ~ 62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프리뷰에는 66 ~ 116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과 유사한 문서.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제목의 나머지 부분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


'새로운 개념의 기술 거래 시스템'은 주식 거래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 지표에 대한 책입니다. 그것은 1978 년 J. Welles Wilder가 저술하고 저술 한 책입니다.


J. Welles Wilder Jr. 는 미국의 기계 엔지니어입니다. 그는 ATR (Average True Range), RSI (Relative Strength Index), ADX (Directional Index) 및 파라볼 릭 SAR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들은 매우 중요한 지표의 일부로 간주되므로 대부분의 거래 소프트웨어에 포함됩니다.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은 포물선 시간 / 가격 시스템, 변동성 시스템, 방향 이동 시스템, 추세 균형 포인트 시스템, 상대 강도 지수, 반응 추세 시스템, 스윙 지수의 공식, 해석 및 사용법을 다룹니다 시스템, 상품 선택 지수 및 자금 관리.


이들 중 파라볼 릭 스톱 및 역방향, ADX (Directional Movement Index) 및 RSI (Relative Strength Index)가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기술적 분석 책은 J. Welles Wilder를 세계를 선도하는 기술 분석가 중 하나로 정했습니다.


그러나이 책은 단순한 감탄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주의 깊게 제시된 수식을 찾고자하는 상인들에게 그들의 논리에 대한 명확한 토론과 말의 입에서 곧바로 지표의 해석에 대한 도움이되는 토론을 위해이 책은 훌륭한 자산입니다.


가격이나 거래량 이외의 지표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거나 약간의 변동이있는 임의의 상인에게이 책은 아마도 그녀의 핫 버튼에 부딪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스템 트레이더에게는 ADX 및 ADXR에 대한 더 나은 또는보다 권위있는 토론을 찾을 수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특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ADXR과 ADXR은 다차원 계산이 다양한 2 차 소스에서 일관되게 나타나지 않은 특히 강력한 지표입니다.


자신의 새로운 지표의 개발로 팅커 링을 즐기는 경향이있는 상인들에게 와일더는 기술적 인 지표를 개발할 때 개념적 출발점을 논의하는 것이 매우 자극적 일 것입니다.


이 책에는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이 책에는 다음과 같은 10 개의 섹션으로 구분 된 장이 있습니다.


기본 사항 대부분의 거래 계획 중 빠진 부분.


방향 운동 개념 방향 운동 시스템.


모멘텀 컨셉 트렌드 밸런스 포인트 시스템.


용어 해설 및 용어집 각 작업 표를 인쇄본으로 인쇄합니다.


기술 거래 시스템에서 새로운 개념을 연구하는 방법?


모든 섹션은 섹션 1을 제외하고 이전 섹션 또는 다음 섹션과 독립적으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즉, 섹션 1을 읽으십시오. 이는 다음 섹션 모두에 적용되는 특정 기본 도구 및 정의와 관련이 있으므로 섹션 1을 읽은 다음 원하는 섹션을 읽으십시오.


그러나 독자는 무역을 시작하기 전에 섹션 9 & 10 섹션을 강제로 읽도록 권고됩니다.


진지하고 진화하는 성공적인 상인을위한 투자 서적이 있어야합니다.


칭찬.


Forbes Magazine (1980 년 10 월)은 Wilder를 '오늘 자신의 업무를 게시하는 최고의 기술 상인'으로 선정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기존 시스템을 본 당신들에게는이 책을 시작할 곳입니다.'라고 덧붙입니다. Barron 's (July 1984) - '1978 년 J. Welles Wilder, Jr. 가 Technical Trading Systems의 새로운 개념을 발표했을 때 수학 분석의 기초가 확장되었습니다. Financial World (1985 년 7 월) - '지난 몇 년 동안 Wilder는 다른 어떤 전문가보다 더 정확한 상품 거래 시스템과 개념을 개발했습니다.' 주식 및 상품의 기술적 분석 (1986 년 2 월) - '기술 시장 분석에서 진정으로 독창적 인 발견이 이루어진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J. Welles Wilder는 현대 상품 거래 및 분석을 재구성 한 시스템 전체를 주장합니다. 주식 및 상품의 기술적 분석 (2002 년 10 월)은 기술 분석의 거인 인 Welles Wilder라는 기사에서 '기술 분석의 영웅 (Heroes of Technical Analysis)'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책은 다른 유사 도서가 $ 5.00 또는 $ 10.00에 판매 된 1978 년 $ 65.00에서 판매되었습니다.


1978 년 $ 65.00는 오늘날의 화폐 가치로 약 $ 500.00에 해당합니다.


좋은 소식은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이 여전히 $ 65.00 만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그가 저술 한 다른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Stock Trading Infocentre 홈 페이지로 돌아가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새로운! 코멘트.


너의 칭찬은 여기에있다.


주식 거래 Infocentre 서점.


내일의 시장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부자가되는 것은 쉽습니다.


파산하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주식 시장은 영원히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복잡성 때문에,


주식 거래자는 항상 학생입니다.


All rights reserved이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교육 및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으며 보장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유능한 '투자 고문'의 서비스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