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스톡 옵션 영화 음악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주식 : TV, 영화 및 음악.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가 아마 최고의 드라이버 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의 무료 주식 시장 시뮬레이션을 통해 배운 것을 실천하십시오.


인기있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주식.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부문에 관한 정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부문은 시장에서 가장 다양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업계는 일상적인 소비자의 참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회사를 포착합니다.


업계에 포함 된 세그먼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기 영화 및 영화 주식.


영화 및 영화 주식 팁.


다음은 엔터테인먼트 주식 가격을 상승시키는 몇 가지 요인입니다.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가 아마 최고의 드라이버 일 것입니다. 잠재 고객이 기꺼이 지불 할 수있는 콘텐츠가있는 경우 올바른 방향으로 이동하십시오.


새로운 디지털 기술 응용 프로그램은 핵심 성장 동인입니다.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수익과 수입을 증대시키는 회사를 관찰하십시오.


합병 & amp; 인수.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규모는 중요합니다. 수익 및 현금 흐름의 향상은 새로운 콘텐츠 제작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규제.


규제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 전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 : 연방 통신위원회). 회사는 특정 종류의 비즈니스에 대한 소유권에 대한 엄격한 제한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대중 음악 회사 주식.


팁 음악 주식에 투자.


음악 산업을 통해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 및 펀드.


많은 음악 회사가 상장되어 있습니다. 레코드 회사는 종종 대형 미디어 대기업의 일부이지만 순수한 연극도 가능합니다.


보위 본즈.


데이비드 보위 (David Bowie)는 그의 투자금의 가치를 투자 시장에서 채권으로 팔고 자하는 음악가 중 한 명이었다. 로열티가 뒷받침되는 채권이 시장에 나오면서 투자자들은 유명한 예술가들의 뒤 카탈로그를 판매하여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악 수집품.


음악에 대한 투자가 금융 기관의 형태로 이루어질 필요는 없습니다. 뮤지컬 수집품은 돈을 투자 할 수있는 견고한 곳이되어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을위한 선도적 인 정보 리소스.


업계 연락처 찾기 & amp; 재능 표현.


사진, 크레딧 및 & amp; 더.


IMDb & amp; 아마존.


스톡 옵션 (2015 TV 영화)


사운드 트랙.


처음으로 기여하십시오! 페이지 하단의 "페이지 편집"버튼을 클릭하거나 Soundtracks 제출 안내서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기고하십시오.


알고 계셨습니까?


줄거리.


사진 및 비디오.


관련 항목.


사용자 목록.


IMDb 사용자의 관련 목록.


2013 년 6 월 9 일 작성되었습니다.


만든 2016 년 3 월 1 일.


2016 년 11 월 27 일에 생성되었습니다.


만든 2016 년 12 월 5 일.


6 개월 전에 생성되었습니다.


최근에 본.


사방에 IMDb.


예고편을 보거나, 예고편을 보거나, 사진을 검색하거나, 관심 목록을 추적하고, 좋아하는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평가하세요!


iStock 오디오가 새로운 집으로 옮겨졌습니다.


보다 우수하고 포괄적 인 오디오 컨텐츠.


비할 데없는 품질과 믿을 수없는 가격을 결합한 원 스톱 오디오 샵을 즐기십시오.


Getty Images Music은 최고의 오디오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최고 품질의 스톡 음악 및 음향 효과의 본거지이며, 지금은 그 어느 때보 다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iStock 오디오와 Getty Images의 결합 음악은 가장 큰 주식 오디오 라이브러리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사용하려는 클립을 완전히 테스트 할 수있는 무료 워터 마크가 달린 광고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더 나은 라이센싱 권한.


게티 이미지 뮤직의보다 포괄적 인 로열티없는 라이센스로 더 많은 것을하십시오.


Getty Images Music에서 라이센스 한 모든 오디오 파일에는 방송을 포함한 광범위한 사용 권한이 포함됩니다. 무제한 법적 보상은 Getty Images Music의 모든 파일에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더 나은 검색 경험.


Getty Images Music의 목적에 맞게 제작 된 탐색 및 검색 도구를 사용하면 더 빠른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래식에서 국가, 바위에서 종교까지, 장르와 하위 필터를 통해 원하는 오디오 카테고리를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악기가 필요하고, 가사 나 스팅거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Lyric / Instrumental 필터를 사용하면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를 찾고있을 때는 느낌에 관한 것입니다. 기분 필터를 사용하여 올바른 느낌을 살핀다.


일반적인 질문.


iStock 오디오 다운로드에 대한 라이센스가 있습니까?


예. iStock에서 다운로드 한 모든 오디오 파일에 대한 라이센스를 계속 보유하게됩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새로운 오디오에 라이센스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Getty Images Music에 iStock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Getty Images Music은 단품 가격 정책을 사용합니다. 즉, 크레딧이 아닌 통화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iStock 오디오 파일을 Getty Images Musi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많은 iStock 오디오 파일이 이미 Getty Images Music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내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지만 일부 파일은 곧 제공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 오디오 다운로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iStock에는 더 이상 당사 사이트에 오디오 파일이 없으므로 다운로드 기록에 과거 오디오 다운로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예고편 : Antonique Smith & # 038; TV One Original Movie의 Amin Joseph Star, 스톡 옵션 & # 8217; (Premieres 11 월 7 일)


예고편 : Antonique Smith & amp; TV One Original Movie의 Amin Joseph Star, '스톡 옵션'(Premieres Nov. 7)


2015 년 10 월 23 일 오후 3시 11 분.


이 기사 공유 Reddit LinkedIn WhatsApp Print Talk.


TV One은 새로운 원작 영화 인 & # 8220; Stock Option & # 8221;을 발표했습니다. 11 월 7 일 토요일 오후 8시 ET.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위치한 영화의 앙상블 캐스트에는 Tasha Smith, Amin Joseph, Antonique Smith, Aaron D. Spears가 포함되어 있으며 집 앞에있는 주식 브로커 (Amin Joseph)가 피난처를 앞에두고 이야기합니다 그는 모델링 스튜디오에서 아름다운 젊은 프린트 모델 (Antonique Smith)을 만난다. 시도한 공격에서 그녀를 구출 한 후에, 그녀는 그에게 다시 도움을 줄 수있는 도움의 손길을 제공합니다. 스파크가 날기 시작하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과거를 놓아주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 # 8220; 스톡 옵션 & # 8217; 당신이 그 표지로 책을 판단해서는 안되는 것을 증명하는 마음 따뜻해지는 롬입니다. TV One의 프로그래밍 및 프로덕션 수석 부사장 인 D & # 8217; Angela Proctor가 말했습니다. & # 8220;이 영화는 더 이상 알려지지 않은 예기치 않은 이야기를하기위한 Google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 # 8221;


& # 8220; 스톡 옵션 & # 8221; Swirl Films, Inc. 와 Georgia Productions, LLC가 제작했습니다. Eric Tomosunas, Keith Neal 및 Brett Dismuke는 제작자로, Mark Harris는 감독으로 활동합니다. Robyn Greene Arrington은 독창적 인 프로그래밍 담당 부사장이며 D & # 8217; Angela Proctor는 TV One의 독창적 인 프로그래밍 책임자입니다.


IndieWire의 프로그램 더보기.


가장 인기 많은.


추천 게시물.


IndieWire 뉴스 레터.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전달되는 최신 IndieWire 알림 및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팟 캐스트.


에드 헬름 스가 코미디 센트럴으로 돌아가는 임무 : '가짜 뉴스'를 다시 가짜로 만들자 - 팟 캐스트를 켜십시오.


헬름 스는 '데일리 쇼 (The Daily Show)'로 자신의 시간을 반영하고 있으며, 국가가 어떻게 더 분열되어 있는지, 왜 그가 케이블 뉴스를 포화시킨거야? CNN의 제이크 타퍼 (Jake Tapper)와 그의 굉장한 유사성.


나이 남성 아카데미 회원이 오스카 인종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 - IndieWire의 영화 Podcast (스크린 토크 Episode 176)


Plus : Screen Talk의 공동 주최자는 "The Post"와 "Phantom Thread"에 대한 시상 전망에 대해 토론합니다.


어워드 그룹과 톱 10리스트가 오스카 시즌을 형성하는 방법 - IndieWire의 영화 Podcast (스크린 토크 Episode 175)


NYFCC, NBR 및 고담상은 오스카 종족에 어떻게 영향을 줍니까? Plus : Screen Talk의 공동 주최자가 상위 10 개 목록에 대해 토론합니다.


'당신의 이름으로 저를 부르십시오'감독 루카 과다니노 (Luca Guadagnino)는 '행동하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 '거의 포르노입니다'- 툴킷 포드 캐스트.


Timothée Chalamet와 Armie Hammer를 캐스팅 한 Guadagnino : 나는 그들을 사랑하고 원한다면 서로를 원하고 사랑할 것이라고 느꼈다. & # 8221;


로버트 패틴슨 (Robert Pattinson), 레이더 디렉터 (Under-the-Radar Directors)를 선택하는 이유와 클레어 데니스 (Claire Denis)가 가장 확실한 펑크 (Punk)가 된 이유


Robert Pattinson은 Zellner Brothers, Olivier Assayas, Antonio Campos, Ciro Guerra 및 Claire Denis와의 다가오는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유령 이야기': 저예산 인디의 공예는 시상식 기간 동안 잊혀져서는 안됩니다.


David Lowery와 DP Andrew Droz Palermo는 친구들과 소규모 그룹으로 친밀한 영화를 찍었습니다.


'Mudbound'디렉터 인 Dee Rees는 서술 규칙을 위반하고 균열에서 진실을 찾습니다.


"나는 항상 부서지기 쉽다."라고 Rees가 말했다. "나는 균열에 관심이있다 : 당신이 균열을 이해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더 잘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


Indiewire를 따르십시오.


디즈니는 21 세기 폭스 자산을 524 억 달러에 & & hellip;


Mr. Robot Season 3 피날레 개요 : 실행 취소.


디즈니 세트는 폭스, 게임 - 변화 거래 & hellip의 대부분을 인수 거래;


10 2017 년의 가장 극단적 인 모발 화장 : 셀레나 고메즈 & amp; 더.


디즈니는 폭스의 영화 스튜디오와 TV 사업을 인수 할 예정이다.


콘텐츠의 힘.


저작권 및 사본; 2017 Penske Business Media, LLC.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