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실제 옵션 예제 및 평가 및 전략의 원칙


리얼 옵션.


'실제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실제 옵션은 일반적으로 금융 상품 대신 유형 자산을 참조하기 때문에 "실제"라고하는 비즈니스 투자 기회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선택입니다. 진정한 옵션은 기업의 경영진이 경제적, 기술적 또는 시장 상황의 변화에 ​​따라 프로젝트를 확장, 변경 또는 축소 할 수있는 선택입니다. 실제 옵션을 고려하는 것은 순 현재 가치 (NPV)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평가는 실제 옵션에 의해 제공되는 잠재적 이익을 설명하지는 않지만 잠재적 투자의 가치 평가에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 옵션'을 깨기


실제 옵션의 정확한 가치는 확정하거나 추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진정한 옵션 가치는 커뮤니티 센터 구축과 같은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회사에서 실현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회사는 다른 프로젝트에 필요한 허가 또는 승인을 쉽게 얻을 수있는 영업권 혜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혜택에 대한 정확한 재정적 가치를 고정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러한 실질적인 옵션을 다루는 데있어 회사의 경영진은 가치가 다소 모호하고 불확실 함에도 불구하고 잠재적 의사 결정권을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반영합니다.


실제 옵션 추론의 기초 이해.


실제 옵션 추론은 논리적 인 재정적 선택에 기반하여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유연성과 신속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하는 경험적 방법입니다. 실제 옵션 휴리스틱은 그 가치가 어떤 확실성으로 수학적으로 정량화 될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유연성과 대안의 가치를 단순히 인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실제 옵션 추론은 재무 옵션이 일정량의 가치있는 유연성을 창출한다는 점에서 논리적 재무 옵션을 기반으로합니다. 재정적 선택권을 갖는 것은 언제 어디서 특정 자본 지출을 할 것인가와 같은 의사 결정에서 최적의 선택을 할 수있는 자유를 부여합니다. 투자를하기위한 다양한 경영 선택은 회사가 기존 시장 상황에 따라 향후 추가 조치를 취할 수있는 실질적인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진정한 옵션은 기업이 미래의 의사 결정이나 선택과 관련하여 최대한의 유연성과 잠재적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의사 결정과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실제 옵션 : 공공 경제학의 응용.


Lawrence, Craig and Thomas, Mathew (2008) : 실제 옵션 : 공공 경제학의 응용.


이 백서에서는 프로토 타입 리소스 및 산업 투자 프로젝트를 가치있게 평가하기 위해 실제 옵션 원칙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불확실성 하에서의 투자 결정 (옵션)의 단계별 분석에서 중요한 경쟁 / 전략 차원을 포착합니다. 세 가지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정적 옵션 현금 흐름 분석 (DCF)과 실제 옵션 분석을 비교 및 ​​대조합니다. initialexample은 정적 DCF를 사용하는 리소스 추출 프로세스를 평가 한 다음 향후 정보가 평가되고 처리 될 때 프로젝트 평가를 비교합니다. 두 번째 예제는 석탄 개발을 고려하고 이항 평가 접근법을 사용하여 권리를 보유하고 있지만 개발을 종료 할 의무는없는 옵션 값을 포착합니다. 그것은 정적 DCF에 대한 이러한 평가 접근법을 대조하고, 표준 DCF 평가에 기초하여 향후 로열티 지불액이 과소 평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세 번째 예는 잠재적 인 불확실한 환경 이익을 가속화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자동차 생산에 대한 보조금을 제공함으로써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마지막으로 재무부가 사용하는 표준 재무 및 경제 평가 도구의 적합성은 프로젝트에 실제 옵션이 포함될 때 고려됩니다.


호주 통계청 자동차 부문 센서스 (2007) ABS 9309.0.


베일리, W. Bhandari, A. Faiz, S. Srinavasan, S. and Weeds, H. (2003) '실제 옵션 가치 창출'유전 검토 Winter 2003, Vol. 15, 4, 4 ~ 19 쪽.


Bellalah, M. (2002) "상품 자산의 평가와 확률 론적 가격 및 불완전한 정보의 존재에 투자 할 수있는 선택", Conference Paper, 2002 년 7 월 4-6 일, 사이프러스, Paphos의 제 6 회 연례 Real Options Conference.


Boyle, G., Irwin, T. (2004) '경쟁과 규제 연구를위한 뉴질랜드 연구소, 2004 년 5 월 11 일.


Brandao, L. E.T. 및 Saraiva, E. C.G. (2007) '유료 도로 프로젝트에서 정부의 보장에 대해 존중', realoptions. org.


Brennan, Michael and Eduardo Schwartz (1985) Natural 천연 자원 투자 평가 , Journal of Business 58 : 135-157.


Copeland, T. Koller, T. and Murrin, J. (2000) 평가 : 기업 가치 측정 및 관리, 제 3 판 (대학 판), McKinsey & amp; Company, Inc., John Wiley & amp; Sons, Inc.


환경 보호국 (EPA) (2003) 환경 경제 평가 : 퀸즐랜드 환경 보호국의 정책 입안자와 개업자를위한 입문서.


HM 재무부 (2003) The Green Book : 중앙 정부의 평가와 평가.


Kruger, N. A. and Svensson, M. (2007) '사망 위험 감 소 비용 지불에 대한 진정한 선택권의 영향'실무 자료 No.9, 2007, Orebro University, Economics Department 근무지 시리즈.


Leslie, K. J. 및 Michaels, M. P. (1997) '옵션의 진정한 힘', 맥킨지 분기 별, 1997 년, 3 호, pp97 - 108 <


McCormack, J. Stern Stewart & amp; Co. 와 Sick, G. (2001) 'PUD 매장량 평가; 리얼 옵션 기법의 실용적 응용 ', Bank of America, 응용 기업 금융 저널.


뉴 사우스 웨일즈 재무부 (2007) NSW 경제 평가, 정책 및 가이드 라인 보고서, 재무 관리 사무소 지침.


Osborne, C. (2008) 'Economist 's Corner - 진정한 선택권은 우리의 사고의 일부가되어야한다', The Way Ahead, Vol.4, No.1, Society of Petroleum Engineers, p24.


Queensland Treasury (2006) 비용 편익 분석 지침 - 공공 인프라 서비스 제공, 프로젝트 보증 프레임 워크, 보충 지침 자료에서 돈의 가치 달성.


Smit, H. T.J. and Trigeorgis, L. (2003) 'Real Options : 평가와 전략의 예와 원칙', 에라스무스 대학 로테르담 경제 학부.


Schwartz, E. S. 및 Trigeorgis. L. (2004) 실제 옵션 및 투자 불확실성 고전 독서 및 최근 기고문, 문고판, First MIT Press.


Victorian Treasury and Finance (1996) 투자 평가 정책 및 지침.


서 호주 재무부 재무 (2005) 프로젝트 평가 지침.


새로운! RISK SIMULATOR 2016, REAL OPTIONS SLS 2016, ROV PEAT 2016, ROV BizStats 2016, ROV CMOL 2016 및 기타 버전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 옵션 값.


중요한 사업 결정을 어떻게 내릴 수 있습니까?


무료 시작 동영상 모음을 시청하십시오!


프로젝트와 의사 결정의 위험성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수익률에 더 집중합니까? 당신의 전략과 옵션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위험을 정량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위험이 무엇인지 이해하려고 애 쓰고 있습니까?


Real Options Valuation, Inc. 는 Real Option Analysis, Monte Carlo Simulation, Forecasting, Optimization, Statistics 및 Risk Modeling과 같은 최첨단 의사 결정 및 위험 분석 도구 및 기술을 전문으로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및 컨설팅 회사입니다. 미래를 예측하고, 위험에 처한 프로젝트를 분석합니다. 위험을 식별, 정량화, 가치 부여, 위험 회피, 완화 및 다각화합니다. 우리는 브라질, 콜롬비아, 홍콩, 멕시코, 나이지리아, 스위스 및 베네수엘라의 파트너 사무실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및 중국 (베이징 및 상하이)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시작 비디오.


사례 연구.


서적.


우리의 서비스.


소프트웨어.


위험 시뮬레이터, 리얼 옵션 SLS, 모델링 툴킷, 바젤 III, 종업원 옵션 옵션 평가.


훈련.


정량적 리스크 관리, 리스크 분석, 리얼 옵션, 선임 신용 리스크 관리 인증


컨설팅.


컨설팅.


위험 분석 및 모델링 실제 옵션 전략 ESO FAS 123R 평가.


공인 인증서.


IIPER와 함께 CQRM (Certified Quantitative Risk Management) 인증 프로그램 및 지정.


Real Options Valuation, Inc. 는 소프트웨어, 교육 및 컨설팅 회사로서 최신의 의사 결정 및 위험 분석 도구 및 기술 (예 : Real Options Analysis,


시험.


박사 Mun†™ s 최신 책은 이론 분석가에서 선물 된 이론 및 신청의 논리적 인 연장이다. 보다 구체적으로, 실제 옵션 분석 과정은 수많은 실제 옵션 예제를 제시하고 독자에게 단계별 문제 해결 기술을 제공합니다. 책을 읽은 독자는 기업 의사 결정에 실질적인 옵션 이론을 적용 할 수있는 기본 이론과 기회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Chris D. Treharne, M. B.A., A. S.A., M. C.B. A., & # 8211; Gibraltar Business Appraisals, Inc. (미국) 지사장


Mun은 시뮬레이션을 적용하고 실제 옵션 분석을 적용하는 데 매우 실용적인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하여 기존 평가 방법만으로는 더 이상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합니다.


프레드 콜리 (Fred Kohli), & # 8211; Syngenta 작물 보호 회사 (스위스)의 포트폴리오 관리 책임자


이 책은 실제 옵션 분석에서 현장을 선도하며 그러한 분석을 수행하는 데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꼭 읽어야합니다. Mun 박사는 고위 경영진이 이해할 수있는 엄청난 주제 결정을 분명하고 기하 급수적으로 쉽게 만들었습니다.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과 실제 옵션 소프트웨어만으로도 여러 번 책 값의 가치가 있습니다.


Morton Glantz, & # 8211; 저명한 교육가, 여러 권의 저서, 정부 및 민간 단체 재정 고문 (미국)


이 원본은 박사 Mun†™ s 첫번째 책, 진짜 선택 분석까지 우수한 후속을 제공한다. 리얼 옵션 분석 과정의 사례는 실제 옵션과 실제 옵션 툴킷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실습 공간에서 전략적 유연성과 관리 유연성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실례를 제공합니다.


Charles T. Hardy, Ph. D., M. B.A., & # 8211; 최고 재무 책임자 (CFO) & # 038; Panorama Research, Inc. (미국) 사업 개발 이사


Mun은 자신의 암묵적인 금융 지식을 소화가 잘되는 사용자 친화적 인 책으로 바꿨습니다. 그는 효과적인 현금 흐름에서 출발하여 몬테카를로 분석을 통해 진행되고 진정한 옵션으로 진화하여 확실한 기업 의사 결정을 달성하려는 목표에 더욱 근접하게 이끌어가는 확고한 길을 선도합니다. 명확하게 대중적인 경쟁 분석 방법의 관계를 설명하는 그의 기능은 this†™ s 정책 입안자를위한 참고서가 있어야한다.


Kenneth English, & # 8211; Timken Company (미국)의 R & D,


교육자와 실무자의 관점에서 작성된 그의 책은 초보자와 숙련 된 베테랑 모두를 만족시킬 수있는 통찰력있는 의사 결정 도구로 가득 찬 읽을 수있는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Richard Kish, Ph. D., & # 8211; 리 하이 대학 (Lehigh University) 부교수


전략 개발은 급변하는 세계와 관련이 없다고 판단되는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Mun 박사는 현실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기위한 옵션 생성에 대한 위험을 감안한 불확실성을 탐구하는 것에서 논리적으로 진행되는 명확하게 조직화되고 도구로 지원되는 방법론을 제시함으로써 이러한 불쌍한 이유를 정면으로 공격합니다.


Robert Mack, & # 8211; 가트너 그룹 (미국)의 뛰어난 분석가, 부사장


마지막으로 실제 옵션 분석 서적은 유용 할만큼 충분히 기술적으로 정교하며 실제로 사용될 수 있도록 실제로 작성됩니다. 그것은 진정한 선택의 수첩이 될 운명입니다.


트레이시 고메스, & # 8211; 대통령, 지적 재산권 경제학 (미국)


실제 옵션에 대한 많은 책들이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문은 실용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복잡한 개념과 수식은 잘 선택된 예제와 다양한 산업에서 단계별로 진행됩니다.


핫토리 쇼타, & # 8211; Kozo Keikaku Engineering, Inc. (일본) 대표 이사 겸 CEO


실제 옵션 분석은 현재까지 읽은 실제 옵션에 대한 가장 명확한 책입니다. 그것은 어렵고 복잡한 주제를 demystifying 훌륭한 일을 않습니다. 실무자와 학생 모두에게 유용 할 수 있도록 실제 옵션 투자를 고안, 평가 및 평가할 수있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Ian MacMillan, Ph. D., & # 8211; 프레드 설리번 (Fred Sullivan) 교수,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Wharton School)


이 책은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하고 readвЂ| 박사 Mun†™ s 새로운 책은 processвЂ|를 만드는 강력한 새로운 결정에 상쾌하고, 날카로운보기이다 수시로 당신은 정직하게 책이 새로운 지상을 끊을다는 것을 말할 수있다, 그러나 [이 책은] 분명히 그렇게했습니다.


Glenn G. Kautt, & # 8211; Monitor Group, Inc. (미국) 대표 이사


Mun은 실제 옵션 분석을 신비화하고 의사 결정자와 실무자 모두에게 강력하고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전문가들이 주변의 세계에서 실제 옵션을 쉽게 인식하고 가치를 인정하고 장악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 있습니다.


짐 Schreckengast, & # 8211; Gemplus International SA (프랑스) R & D의 전략 담당 부사장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자를 위해 읽어야하는 것은 전략적 투자의 위험 노출을 포착하고 잠재적 인 결과 및 위험 완화 옵션에 대한 추정치를 경영진에게 제공합니다.


라파엘 E. 구티에레스 (Rafael E. Gutierrez) - 전략 마케팅 담당 중역 & # 038; Seagate Technology (미국) 기획


Johnathan Mun은 이전에 위험 분석, 관련 기술 및 도구의 다양한 측면을 다룬 수많은 책을 출간했습니다. 이 마지막 간행물은 모든 조각을 하나로 묶습니다. 이 책은 논리적이고 구체적이며 결정적인 접근법에 따라 위험 평가를 다루고 자하는 모든 전문가에게는 불가피합니다.


Jean Louis Vaysse, & # 8211; Airbus 부회장 (프랑스)


Dr. Mun 's book은 분석 모델, 위험 및 의사 결정 분석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표준을 제시했으며 모든 위험 관리 수준에서 상당한 실질적인 기여를했습니다. 나는이 책을 위험과 분석 모델에 대한 명확하고 응용 된 이해를 얻고 자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강력히 권했다.


Dr. Eshan Nikbakht & # 8211; HOPSTRA UNIVERSITY.


&부; Copyright 2005 - 2017 Real Options Valuation, Inc. 판권 소유. Subraa가 설계하고 개발 한 제품입니다.


& reg; 실제 옵션 평가, 위험 시뮬레이터, 리얼 옵션 SLS, ESO 툴킷, ROV 추출기, ROV 평가자, ROV 대시 보드, ROV 컴파일러, ROV BizStats, ROV Base II MOdeling Toolkit, 통합 위험 관리 및 전략적 위험 인텔리전스는 모두 Real Options Valuation, Inc. 모든 권리 보유.


실제 옵션에서 실제 가치는 무엇입니까?


실제 옵션에서 실제 가치는 무엇입니까?


실감 여부와 관계없이, 귀하는 실제 옵션 분석의 실무자입니다.


실제 옵션 분석은 주어진 행동 과정에서 파생되는 미래의 부수적 인 기회의 가치를 계량화하려는 시도입니다. 이러한 기회는 가치가있는 무엇인가의 우연한 발견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혈관 질환 약을 발견하기 위해 밖으로 나서고 화이자는 비아그라를 발견했습니다. 진정한 선택 가치의 또 다른 표현은 하나의 활동을 수행하면 일련의 유사한 활동을 추구하기위한 입장을 제공 할 수있는 길을 걷게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의 아이포드 개발은 아이폰과 아이 패드 개발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했다.


그래서, 무엇이 당신을 진짜 선택의 개업 자로 만드는가요? 학교에 다시 돌아 오거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승진과 급여 인상이 제안되었을 때 고용주에게 사직서를 건네 주면 아마 무의식적으로 실제 옵션 분석을 수행했을 것입니다. 할인 된 현금 흐름 관점에서, 당신은 단기간의 손실 (즉, 학교에 다니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비용)의 확실성에 대한 대가로 소득의 순 현재 가치를 배제하기 때문에 무책임한 행동을 취했습니다. 그러나 현실 세계에서 우리 모두는 이러한 종류의 결정을 내립니다. 그러한 결정은 현재 막 다른 골목에서 일했거나 막 다른 골목에서 일한 것으로 믿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이 급성장하는 업계에서 더 유망한 직업을 얻을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면 쉽게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의사 결정에서 실제 옵션 값을 주기적으로 고려하지만, 실제 옵션에 숫자 값을 넣는 것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이 기사의 목적은 실제 옵션 값을 계산하는 방법론을 논의하는 것이 아닙니다. Black-Scholes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한 실제 옵션 계산의 예가이 기사의 전시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 다루고 싶은 것은 계산 한 실제 옵션 값에 적용해야하는 많은 할인에 대해 논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은 Black-Scholes 분석에서 얻은 실제 옵션 값을 할인 할 때 고려해야하는 문제입니다.


독점 성의 정도 독창성의 정도는 실제 옵션 가치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희소하지만 고도로 숙련 된 노동력에 대한 희소 한 원자재 또는 자물쇠에 대한 귀하의 회사의 특허권이 갈륨 비소 응용을 연구 할 수있는 유일한 회사 일 경우, 비소화물이 제공합니다. 따라서 주어진 연구 분야에서 경쟁이 제한적이라면 실제 옵션 값을 할인하지 않거나 그러한 값을 단지 할인 할 수는 없습니다. 반면 귀중한 재무를 발견하기 위해 갈퀴로 해변을 산책하는 경우이 활동에 대한 독점권이 없으므로 실제 옵션 값을 없애거나 크게 할인해야합니다.


연구 초기 연구의 주어진 분야의 초기 연구를 고려해야합니다. 보다 성숙한 연구 분야는 연구 분야가 덜 선택되는 것보다 덜 뜻밖의 발견의 원천이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연구 분야에 존재하는 초기 정도를 결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지표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발명 이후 경과 된 연수. 적게, 더 적은 할인이 필요합니다. 특허 수 (출원 및 부여) 및 출판 된 학술 논문의 수와 같은 마커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공간에서의 발견 범위. 적게, 더 적은 할인이 필요합니다. 벤처 캐피탈이 어느 정도 공간으로 흘러 들어가는 정도. 적게는 더 적은 할인이 필요합니다.


생태 학적 우수성 위의 지표는 우리가 놀라움에 대한 연구가 잘 된 부분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우리는 상업화를 달성하는 데 너무 시간이 걸리는 영역에 집중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우리는 브라질의 잠재력과 비슷한 연구에 높은 가치를두고 싶지 않습니다. 브라질은 앞으로 100 년 동안 가장 유망한 나라이며 항상 그렇게 될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투자 결정이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또는 최소한 특허 보호가 계속 유효 할 수있는 동안. 우리는 에드가 브론프먼이 실망스러운 이니셔티브 중 하나에 대해 "우리는 매우 일찍 말했다. 그것은 잘못되었다는 것과 같습니다. "


새로운 발견의 상용화 가능성에 대한 근접성을 결정하기 위해 주변 비즈니스 생태계의 성숙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질문에 대한 대답은 자명 한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발명품이 고통 점을 제시합니까? 소비자는 어떤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까? 필요한 자료를 제공 할 수있는 회사가 있습니까? 새롭게 발명 된 제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춘 잠재적 인 인력이 충분히 있습니까? 고객 기반의 충분히 큰 부분에 알맞은 가격대에서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제품을 생산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확보 될 가능성이 있습니까? 언제 규제 승인을받을 수 있습니까? 문제의 발명품을 깰 수있는 다른 발명품이 있습니까?


연구원 자금 조달 모델 연구 프로젝트를위한 기금이 국립 보건 연구소 (NIH)보다 이스라엘 대학이나 하워드 휴즈 메디칼 인스티튜트 (HHMI) 연구 방법 자금과 유사하면 더 많은 실질적인 옵션 가치가있다. ) 연구 자금 조달 방법. 이스라엘 / HHMI 방법은 연구원에게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지만 NIH 방법은 연구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대학이나 HHMI가 자금을 지원 한 연구원은 NIH 연구자가 승인 된 연구 경로에서 벗어난 것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하는 반면 잠재력이있는 곳을 탐사하는 것이 자유 롭기 때문에 이스라엘 / HHMI 연구원은 실제 옵션 가치를 창출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조직 규모 중소 규모 조직은 가치있는 발명품을 생산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연구 조직이 너무 작아서 다양성이 정의가 부족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한 단체들이 너무 많은 전문화 과정을 밟고 너무 구획화되어 있으며 과도한 관료주의로 인해 부담을 느끼기 때문에 너무 커야하지는 않습니다.


재무 안정성 실제 옵션 분석은 연구를 수행하는 조직이 재정적으로 안정적 일 때 및 연구 예산 또는 기부금에 대한 집행이 일관되고 예측 가능할 때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합니다. 유사하게, 더 일관성없고 험한 수입원을 견딜 수있는 능력은 더 높은 실질적인 옵션 가치를 암시합니다.


조직 동형 론 (Organizational Isomorphism) 연구 기관의 문화는 그러한 기관에서 나오는 이상한 발견의 성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예기치 않은 발견에 도움이되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Organisational Discipline 조직은 느슨하게 운영됩니다. 즉, 연구 프로세스가 지나치게 금지되거나 조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채택 된 다양한 연구 방법과 높은 수준의 실패 수용에 대한 내성이 있어야합니다.


발명가 인정 연구 기관은 너무 약하게 실행되어서 발명품이 누출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조사관이 자신의 발명으로 망할 수있는 형태로 누출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막고 연구자가 창의성을 극대화하도록 격려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자신의 업적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인정은 상금 수여, 금전적 보상, 수여 된 소유권 및 자유주의 특허 출원 정책에 의해 입증 될 수 있습니다.


Power-Distance Index Power-Distance Index는 조직에 존재하는 계층 또는 형식의 정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한국과 같은 군대 또는 문화와 같은 단체는 실리콘 밸리 소셜 미디어 회사보다 계층 적입니다. 따라서, 후자에 비해 전자의 경우에는 우연히 발견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리더 지배력 (Leader Dominance) 횡포 한 창립자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조직은 연구원에게 이상한 발견에 도움이되는 위도를 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리더 로테이션 조직의 CEO와 연구 책임자의 과도한 매출은 혁신 책임자가 명확한 방향을 결정하거나 실질적인 혁신 추진력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연구원의 다양성 과학자 또는 엔지니어의 경험 분야가 다양할수록 누적 아이디어가 더 확실하게 독창적 인 발견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구원이 국적, 외부 이해 및 여행 경험면에서 다양 할수록 자신의 발명품에 대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식별 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상업화의 초점 연구 기관에서 발명품이 시장 기회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업화에 초점을 두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망한 기술이 연구 센터의 선반에 머무르는 것이 허용 될 것입니다. (대학의 연구에 대한 우려는 연구자들이 잠재력이 거의없는 분야를 계속 연구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상기 양성 특성의 과도한 투여 량이 언제 자멸 할 수 있는지를 판단하기위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지나치게 분산 된 역기능 연구 시설에 대해서는 점수를 매겨서는 안됩니다. 또한 과다 다양성이있는 실험실도 마찬가지입니다.


타임 라인의 밀집 긴 일정이 주어진 연구 프로젝트는 긴밀한 일정이 주어진 프로젝트보다 예기치 않은 발견을 유발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이전 시나리오에서 연구자가 여러 방향에서 문제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후자의 시나리오에서 연구원은 가장 직접적인 행동 과정을 취하도록 압력을 받는다. 따라서 Google과 같은 스컹크 작업자는 기술자가 자신의 이니셔티브를 추구하는 데 20 %를 소비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고도로 감독 된 연구보다 우연히 발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 평가 분석가로서, 우리는 실제 옵션에 대해 이중 계산을 삼가해야합니다. 이러한 방향으로 나아 가기위한 한 가지 단계는 자금을 조달 할 프로젝트를 평가할 때 실제 옵션 값을 제공 할 가능성이있는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경우 프로젝트 종료시 옵션 값을 제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지 않으면 프로젝트 및 기업 가치가 부풀려집니다.


둘째, 경영자는 실질적인 옵션 가치의 개념이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있는 변명 거리가되도록해서는 안됩니다. 실수로 얻은 교훈의 가치가 실수 비용을 초과 할 때 실제 옵션 가치가 창출된다고 믿을 때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Thomas Edison)은 "내가 일만 가지 방법으로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실패하지 않았다. 나는 틀린 시도가 모두 버려지기 때문에 실망하지 않습니다. "토마스 에디슨이 첫 번째 시도에서 발명품을 쳤다면 다른 종류의 실험을 9,999 번 더 시도했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습니까? 당연히 아니지. 그렇다면 그러한 실패한 재판이 실제로 얼마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까?


수년 동안 British Petroleum은이 개념을 받아 들였고 건식 구멍을 뚫었을 때 지질 학자들을 대단히 용서했습니다. 그러나 수백만 달러가 문자 그대로 현물 가격이 떨어지면서 침몰 한 이후, 영국 석유는 건식 구멍을 뚫었을 때 용서가 훨씬 적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정책의 결과로 뚫어 진 생산성 우물의 비율이 급증했다.


실제 옵션은 일부 사람들이 뜨거운 공기가 많은 것으로 비웃었습니다. 그러나 기사 초반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 모두는 암묵적으로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실제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기사가 주변의 과대 광고를 할인하여 실제 옵션의 진정한 가치를 증대시킬 수있는 기본 틀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사실 아래의 예에서이 기사에서 논의 된 할인 요인을 적용했을 때 실제 옵션의 가치는 75 %가 줄어 들었습니다.


Exhibit - 예비 실제 옵션 값.


아래는 할인 이전에 실제 옵션 값을 산출하는 Black-Scholes 옵션 계산기의 수정입니다.


이 기사에서 다룬 할인을 적용했습니다. 실제 옵션 계산기 (cpva. info에서 액세스 가능)에서는 결과의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분석가가 파란색 셀에 입력 할 수있는 적용 가능한 할인 범위를 미리 설정합니다. 다양한 할인의 적용은 부가 적이 아닌 배가되어야 함을 유의하십시오.


David Wanetick은 신흥 기술 및 특허를 평가하는 데 중점을 둔 평가 회사 인 IncreMental Advantage의 전무 이사입니다. 그는 Certified Patent Valuation Analyst 프로그램의 이사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