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Fx 옵션 ax


Fx 옵션 ax
귀하의 거래 또는 투자 요구에 가장 적합한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도끼'란 무엇입니까?
ax는 상인이 일반적으로 자신의 책에있는 보안을 사고 파는 것에 보여주는 관심사입니다. 상인이 장기 포지션을 보유하고 있지만 단기적인 우려가있는 경우 단기 파산 옵션에 대한 상인의 도덕성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깨기 다운 '도끼'
도끼라는 용어는 "도끼를 갈기"라는 구절에서 파생 될 수 있는데, 이는 어리석은 동기 또는 이기적인 목적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인들은 종종 자신의 책에 이미있는 보안을 사고 파는 것에 대한 누군가의 관심을 나타 내기 위해 도끼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 용어는 역사적으로 채권 보유를 언급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거래자는 사용을 모든 유가 증권으로 확대했습니다. 대화에서이 용어는 보유한 보안과 관련하여 상인의 계획을 추측하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ax라는 용어는 특정 보안의 가격 행동의 중심 인 마커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예제 사용법.
용어 ax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으므로 대화의 컨텍스트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자가 주어진 보안 상태에서 큰 위치를 차지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해당 상인이 지분을 매각하려는 목적으로 주위를 둘러 보면, 시세를 제공하는 상인은 첫 번째 상인이 안보와 관련하여 도끼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 불이익을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인은 "이 보안에 도끼를 쥐고 있습니까?"즉 "이 보안을 판매 할 계획이 있습니까?"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거래자는 보유하고있는 유가 증권과 관련된 증권을 나타 내기 위해이 용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주식의 단기 전망에 대해 긴장감을 가진다면 장기 포지션을 유지하고 옵션을 넣는 도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결론.
용어 ax는 보유하고있는 보안 또는 관련 보안에 대한 상인의 정서를 나타냅니다. 때때로, 이 용어는 그들이 보유하고있는 증권을 사고 파는 것과 관련하여 상인의 동기에 대해 추측 할 때 대화에서 사용됩니다. 용어를 해석 할 때 상황의 상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화의 사용법이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이 용어는 주어진 보안에서 중앙 시장 마커 인 도끼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기타 기어 리뷰 tonymckenzie.
음악, 장비 및 리뷰가 함께 어울리는 곳.
프랙탈 오디오 Ax FX II 검토.
아, 좋은 오래된 Ax-FX II. 내가 왜 하나를 지키지 않는지, 내가 리뷰 한 것을 왜 팔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논리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평범한 사람이라면 저와 같은 평범한 사람 일 수도 있습니다.
Ax-FX II - 이유가 없습니다.
Ax-FX II 왜 내가 어떤 가격이든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Ax-FX II를 유럽의 대리점 G66에서 샀다. 내가 추가 할 훌륭한 회사.
나는 유닛과 MFC-101을 YouTube에서 리뷰했고, 두 번째로 나는 회사의 소유자 / 디자이너가 관리하는 프랙탈 오디오 포럼에 놀라 울 정도로 조롱을 받았다. 실제로 그들은 인종 차별적 인 말을 사용했고, 나이 묘주의는 널리 퍼졌으며, 나에 대한 극도로 비방적인 말을했으며, 마지막으로 내가 결코 기타를 연주하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Ax-FX II가 나 검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기타를 연주 할 때 완전히 바보가 아니다. (나는 하나의 시뮬레이터가없이 쓴 글을 굉장히 잘 리뷰하고있다.) N1M 차트에서 톱 20 안에 적어도 두 개의 트랙이있다. 쓸모있는 바위 그러나 장비 검토에 나는 항상 아주 잘 놀지 않으며 항상 틀림없이 그것을 얻는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장비가 검토되고 있다면 솔직히 연주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내가 중점을 두어야 할 장비.
인종 차별적 발언을 말하면서, 저의 나이 표현과 그 다른 것들 (제가이 사이트에 올리려고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 학대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느끼지 않기 때문에이 사이트에 올릴 것입니다) 그런 종류의 것을 받아들이지 마라. 아마도 그 회사의 소유자가 그런 종류의 일을 용인하는 'OK'일지도 모르겠지만, 그저 나쁜 비즈니스 관행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의 회사에 대한 생각을 가진 점잖은 CEO는 그 포럼에서 그 문제를 즉시 해결할 것입니다. 반면에 그와 같은 다른 유형은 모든 것을 허용하게되어 기쁩니다. 종종 당신은 기본적으로 '엔지니어'는 회사 관리에 관해서는 거의 통찰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실제로 나는 그것을 전에 보았습니다.
나는 아마 너와 같을 거라는 것을 기억하고, 내가 좋아하기 때문에 기타를 들고 연주한다. 그리고 리뷰를 쓰는 이유 중 하나는 내가 구입 한 제품을 반영하지 않은 리뷰를 보면서 지겨워서 지쳤습니다. 문제의 장비가 실제로 반영되지 않은 리뷰를 작성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기어를 구입하고 내가 찾은 것에 대해 많은 시간을 쓰는 것은 정말 귀찮습니다. 그래서 다른 뮤지션이 제 경험에서 어느 정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이 웹 사이트는 90 년대 이래 지속적으로 개발되어 왔습니다.
불행히도, 주인조차도 내게 전화해서는 안되는 일들을 부르고 있었는데 그것은 옳지 않습니다 (아래 참조).
그리고 그것이 내가 그 회사와 관련된 이슈입니다. 이 포럼은 환영과 침팬지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말합니다. 모두 내가 동의하지 않는 리뷰를 썼기 때문에?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 가서 그걸 알아 내십시오. 하지만 반박 할 수없는 것들을 보여 주면 누군가가 뚜껑을 쓰레기에서 '날려 버렸다'고 걱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으로서 나는 쓰레기처럼 대우 받았다. 영국에서 악취가 나는 3500 달러 또는 2500 파운드 상당의 제품. 그 회사와 함께 고통을 겪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대가 그대 들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사실 나는 약간의 제품 (상자가 열리기에 흥미 롭다)을 좋아했지만, 나는 싫어했다 :
4 ~ 6 개월 기다림 비둘기가 유닛 내부에 용접 (아마추어 적이었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정말 나쁜 중국 앰프에서 더 나은 용접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말한 Ax-FX II가 도로에서 사용되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그것이 용접이 스트레스 하에서 깨지거나 부서 질 수있는 경우라면 - 그렇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나쁘다. 나는 결코 더 나쁜 직업을 보지 못했고 기어가 판매 된 방법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이미지를 가지고있다. 그들의 언어, 태도, 인종 차별적 인 의견 및 자신의 포럼 규칙에 위배되는 다른 것들 때문에 절대적으로 시간이없는 포럼. 소유자 (누가 포럼 관리자 또는 비슷한 회원, 잘 공상) 그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묻는다면 당신을 조롱합니다. '만든 곳'이 찍혀 있지 않은 제품 (유럽과 미국의 요구 사항) 그들은 여전히 ​​법에 위배되는 것으로 의심되는 판지 상자에 도장을 찍었습니다. 어떤 국가에서 온 당신은 알 권리가 있으며 영구적으로 유닛 자체에 있어야합니다. 나는 이제 불법적 인 문제와 문제에 대해 이야기 했으므로 믿습니다. 나. 아마도 법을 모르는 엔지니어가 아닌 관리자가 나에게 돈을 줄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나는 많은 돈을 사용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내가 그것을 구입했을 때 절대적으로 역겨운 가격이었다. 미국에서 더 싸고 미국인들에게도 할인을 해주지 만 유럽에서는 여기가 아닙니다 (가격 책정 거래와 같은 소리가납니다). 자체 인증 CE 문서. 원래의 테스트 문서를보고 싶습니다. 볼 권리가 있음) Ax-FX II 테스트 조건 및 모든 테스트 결과는 오너 엔지니어가 서명 한 자체 인증이 아니며 실제 테스트 결과가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들이 처음부터 존재했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왜 법에 대한 권리가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RoHS 증명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내가 구입 한 장치로 일련 번호가 유럽 제조업체의 RoHS 문서에 나와 있어야하며 미국의 주마다 법규가 급속도로 높아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권리가 있음을 물어보십시오. 유효한 제품은 일련 번호와 제품 번호, 그리고 누가 작성했는지 보여줍니다. 나는 메인 보드가 제 3 자에 의해 어딘가에서 만들어 졌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하는 일은 :
새로운 Kemper Amplifier 유닛은 Ax-FX II와 유사하지만 거의 절반의 가격으로 앰프 시뮬레이션에서 훨씬 좋은 사운드를냅니다. Ax-FX II 전체에 대한 약 10 암페어 시뮬레이션 및 일부 효과; 기본적으로 이펙트 프로세서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듭니다. 프로조차도 효과 만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 그런지 물어보십시오.
나는 Ax-FX II에 내가 그 유닛을 검토했을 때 발견 한 것에 대해 합당한 점수를 주었다. 불행히도 게시 된 인종 차별적 인 의견과 고객 서비스 (전 고객이 전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에 대한 지원을 받기 위해 가야하는 포럼을 반영하기 위해 제품을 약간 다운 그레이드했습니다 (나는 거기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고객으로부터 나에게 배웠던 다른 것들은 저에게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이상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내가 가진 경험을 반영합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파일로 가지고있다.
제품 등급은 10 점 만점에 2 점입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내가 포럼에서 얻은 의견에 대해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고객을 이렇게 대우 할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미국에서 2500 달러 (또는 3,500 달러)를 지불 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1/3 off!) 적은 돈으로 페달을 밟을 수 있지만, 고객은 전혀 존중받지 못한다.
저는 제가 살고있는 한 개인적으로 다른 제품을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언젠가는 새로운 장비를 검토 할 때까지는 그렇습니다. 나는 튜브 앰프가 아침 식사로 그것을 먹는다고 생각한다. 튜브 앰프는 Kemper보다 좋지만 적어도 소유자는 당신을 '껄껄 웃음'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더 많이 생각하면 실제로는 우스꽝 스럽습니다. 회사 소유주는 어떻게 고객에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까? 그건 우스꽝 스럽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당신이 어떤 회사의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는 경우, 당신은 매우 나쁘게 대우를 받았다. 하지만 친구에게 치료 방법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나는한다. 왜냐하면 나는 다른 사람들이 회사 주인에 의해 껄껄 웃음이라고 불리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무서운.
그는 분명히 판매에서 오지 않고 자신의 회사가 누구인지 아는 사람이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고객 이름을 호출하면 해당 회사에 나쁜 소식입니다. Shhh 그가 사라질지도 모른다 행운과 함께 그에게 말하지 마라.
큰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한 단계에서 나는 그것이 나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아아. 읽기 : 여기에 gearslutz / board / so-many-guitars-so-little-time / 623142-two-notes-torpedo-ax-fx-ii. html이 사람들도 여러면에서 고통을 겪었습니다. 지원이 필요합니다.
회사를 소유하거나 회사에 고용되었거나 무료 장비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무례한 오만한 사람들에 의해 어떤 방식 으로든 고통을 겪은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원 포럼의 공격적인 성격입니다. 그거 멋지다!
이 사이트 (또는 어쩌면)에서 결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리뷰를 보지 말고, 그 사이트를 운영하는 장비와 장비에 대한 자신의 결론을 끌어내어 유일한 장소 인 소름 끼치는 포럼을 언급하지 마십시오. 도움을 청하십시오. 'fractalaudio. co. uk'웹 사이트도 닫았습니다. 그러나 '프랙털 오디오'가 트레이드 마크 였기 때문에 '프랙탈 오디오'에 위협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들에게, 나는 Fractal Audio에 그 웹 사이트를 '보내기'전에 정부 상표 등록부에서 이것을 확인했다. 그들은 'Fractal Audio'를 상표로 삼지 않으며 결코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도메인에 대한 권리가 없다고 말했고, 그것은 현재까지도 내 소유권에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벌거 벗은 직면 된 거짓말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RIP 'Fractal'. 나는 주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추측한다.
© A B Mckenzie 1997-2018. 판권 소유.
tonymckenzie.
음악, 장비 및 리뷰가 함께 제공됩니다.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곧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부; A B Mckenzie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서면 허가없이 복사하지 마십시오.

프랙탈 오디오 시스템.
eXtreme 디지털 오디오.
프랙탈 아티스트 스포트 라이트.
솔로 & amp; 협업 아티스트.
기타 FX 프로세서의 판테온에 Ax-FX를 도입 한 것은 휠의 발명과 유사했습니다. Ax-FX 2는 4 개의 바퀴가 있고 심연으로 경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방금 230 편이 넘는 공연을 마쳤습니다.
Ax-Fx와 MFC-101은 매 밤마다 명확하게 파악했습니다. 와우.
프랙탈 아티스트 스포트 라이트.
진심으로, 라이브와 스튜디오에서 우리는 Ax-Fx II의 믿을 수있는 힘 없이는 할 수 없었습니다. 코어 톤에서 효과음, 음질 및 안정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이길 수 없습니다.
프랙탈 아티스트 스포트 라이트.
알렉스 라이프 손.
"모든 효과의 품질은 뛰어납니다. 깊은 깊이와 투명성, 그리고 우수한 영상으로 이어폰 모니터링으로 멋진 청각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택은 무한하며 원하는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운전을 위해 그것을 가져 가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Das Awesome. "
Rush의 R40 투어에서 Alex와 Ax-Fx II를 잡으세요!
프랙탈 아티스트 스포트 라이트.
JOE SATRIANI.
"Fractal Audio의 Ax-Fx ll은 강렬한 사운드를 생성하는 강국으로 필기, 녹음 및 라이브 퍼포먼스를 위해 사용했습니다. 항상 제품을 전달합니다."Shockwave To Surfing "투어에서 우리와 함께 몇 군데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의 장비에 통합 시켰고, 그들은 견고하고 매일 밤 훌륭한 사운드를 보여 주었다. 쇼는 그들 없이는 재미도없고 흥분하지도 않을 것이다. "
Ax-Fx II XL +는 업계 최고의 기타 프로세서 제품군에서 최신 제품입니다. 본격적인 사운드와 느낌을 지닌 수백 가지의 빈티지 및 현대 기타 앰프 모델, UltraRes ™ 스피커 캡 시뮬레이션, 전설적인 가상 스톰 박스 및 스튜디오 효과 모음을 제공합니다. 더"
AX8은 주력 Ax-Fx II와 동일한 기술을 다수 갖춘 올인원 앰프 모델러 및 멀티 이펙트 프로세서입니다. Quantum Amp Modeling, UltraRes Cab Sims 및 Fractal-Quality FX를 환상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잡기 마루로 가져옵니다. 자세히»
새로운 FX8 Mark II Multi-FX Pedalboard는 기타 /베이스 앰프 또는 모델러를위한 최대 8 개의 프랙탈 품질 효과를 실행합니다. 이 제품에는 앰프 기능, 두 개의 익스프레션 페달 잭, 버퍼 된 트루 바이 패스, Humbuster ™ 출력 및 깨끗한 음질을위한 온보드 릴레이가 있습니다. 자세히»
지원하다.
저작권 및 사본; 프랙탈 오디오 시스템. 판권 소유.

프랙탈 오디오 시스템.
eXtreme 디지털 오디오.
XL + : 궁극적 인 기타 프로세서.
Ax-Fx II XL +는 최고의 올인원 프리 앰프 / 이펙트 프로세서입니다. 여기에는 수백 개의 빈티지 및 현대 기타 앰프, 스피커 캐비닛, 기타 스톰 박스 및 스튜디오 효과 등의 방대한 가상 인벤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튜브 앰프의 사운드와 느낌을 정확하게 재현하고 라이브 앰프 또는 녹음 사운드를 "톤 매치"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구조와 고품질, 초 저노이즈 설계로 무대 및 스튜디오 사용에 이상적입니다. Ax-Fx II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탁월한 사운드와 유연성을 지니고있어 초경량, 정밀한 사운드 컨트롤, 컴퓨터 통합, 매우 단순한 장비 디자인 가능성 등을 포함한 기존의 기타 앰프 및 효과에 비해 많은 개선 효과를 제공합니다. 첨단 기술에도 불구하고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전면 패널 기능.
Ax-Fx II XL +는 손잡이, 버튼 및 대형 백라이트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면 패널에서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큰 VALUE 노브는 대부분의 설정 변경에 사용되며, 4 개의 작은 QUICK CONTROL 노브는 SCENES를 포함한 추가 파라미터에 대한 직접적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Scene을 사용하면 768 개의 프리셋 각각에 8 가지 서로 다른 효과 켜기 / 끄기, 앰프 XY "채널"선택 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앰프 모델링을위한 힘.
방정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 더 많은 힘은 더 나은 사운드, 더 깊은 깊이, 디테일 및 디멘션을위한 능력과 같습니다. Ax-Fx II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올인원 (all-in-one) 기타 프로세서로, 경쟁사 제품보다 몇 배나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최첨단 아날로그 장치 인 TigerSHARC DSP 2 종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나는 앰프 모델링에만 사용되며 다른 하나는 효과 및 기타 프로세싱을 처리합니다. 우리는이 힘을 프리 앰프와 파워 앰프 섹션을 개별적으로 모델링하여 잘 활용합니다. 프리 앰프는 근본적으로 원래 앰프와 동일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근면하게 모델링됩니다. 또한 튜브, 변압기, 초크, 필터 캡 등 전체 전력 섹션을 모델링합니다. 결과는 놀랍습니다. 크고 튼튼한 저음, 강력한 중음, 매끄러운 고음 및 위대한 앰프를 즐겁게 만드는 "느낌"이 모두 즐겁습니다. 온보드 된 180 가지 이상의 다양한 앰프 모델이 있습니다. 그들은 업계 최고 수준에서부터 빈티지 최고급, 최신 톤의 첨단에 이르기까지 부티크 보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뛰어난 스피커 시뮬레이션.
Ax-Fx II는 150 개 이상의 "공장"모델과 512 개의 "사용자"캡이있는 고해상도 스피커 시뮬레이터를 특징으로합니다. 위치. 캡 블록은 "다이렉트 (direct)"음색의 열쇠입니다 - 라이브 또는 스튜디오 설정에서 일반적으로 그러한 설정을 괴롭히는 변수없이 임의의 볼륨에서 적절한 마이크 앰프의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관되지 않은 사운드, 마이크 누출 , 미친 볼륨 요구 사항 등). 공장 택시에는 전문적으로 제작 된 Cab-Packs의 자체 컬렉션 및 RedWirez 및 OwnHammer와 같은 타사 IR 디자이너와 함께 오늘날 최고의 예술가, 엔지니어 및 전문가의 선택이 포함됩니다. 역사와 현재의 최고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탁월한 다양한 캡 및 스피커 크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피커의 사운드를 캡처 할 수있는 도구가 내장 된 사용자 캐비닛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Mac 및 Windows 용 IR 믹서 및 도구 응용 프로그램 인 Cab-Lab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정의 IR 블렌드 (예 : 제작자 또는 엔지니어가 같은 스피커에서 다른 마이크로 수행 할 수 있음)를 만들고자하는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톤 매칭 (Tone Matching)은 앰프, 장비 또는 레코딩과 같은 다른 장치를 "복제"하는 놀라운 기능으로이를 확장합니다. 결과를 하나의 프리셋에 저장하거나 Ax-Fx II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캡"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절묘한 효과.
업계 선도적 인 앰프 모델링 외에도 Ax-Fx II는 믿을 수 없을만큼 강력하고 유연한 멀티 이펙트 프로세서로 고전적인 스톰프 박스 및 랙 프로세서 효과를 사실적으로 재현합니다. 이펙트 모델은 하나의 손잡이로 다이얼을 돌리면 몇 초 안에 훌륭한 사운드를위한 모든 필요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완전히 모듈 방식으로 가장 깊은 레벨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앰프와 마찬가지로 이펙트는 소리가 나고 기분이 좋으며 음악적으로 반응이 뛰어나고 영감을줍니다.
29+ 드라이브 페달 모델 수십 가지 딜레이 19 리버브 유형 완전히 맞춤형 Wah 고도로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Whammy 고정 및 지능형 하모니 쉬머, 크리스털 등 Phaser & amp; Uni-Vibe Flanger, Chorus Panner / Tremolo 로터리 스피커 톤 매치 7 가지 강력한 필터 유형 그래픽 & amp; 파라 메트릭 EQ 페달, 스튜디오 및 옵티컬 리미터 / 게이트 프론트 엔드 노이즈 게이트 Mono 기타 신디사이저 (Looper 내장)를 포함한 많은 컴프레서 유형 새로운 "true"테이프 에코 보코더 등.
Ax-Fx II는 인상적인 유연한 이펙트 라우팅 기능을 제공하며 페달 및 프로세서 전체를 정확하게 재현하고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MIDI 지원과 다양한 제어 옵션 (스위피 LFO, 다이나믹 엔벨로프, 시퀀서, 2 개의 온보드 페달 잭 등)을 갖춘 강력한 실시간 자동화 및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USB 컴퓨터 통합.
Ax-Fx II는 다양한 USB 연결 기능을 제공합니다. Mac 또는 PC에 연결하면 1x1 고속 MIDI를 지원하는 2x4 오디오 인터페이스가됩니다. 이를 통해 메인 프로세싱 된 출력을 레코딩하고 나중에 다시 앰핑 할 "드라이 (dry)"트랙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Ax-Fx II로 컴퓨터 오디오 트랙을 모니터하거나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1x1 고속 MIDI-over-USB는 별도의 MIDI 인터페이스가 필요 없으며 이전보다 훨씬 쉽게 Ax-Edit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I / O 기능과 초 저노이즈.
Ax-Fx II XL +는 필수 입력 및 출력 범위를 제공합니다. 균형 잡힌 XLR 아웃풋과 함께 ¼ "언밸런스 출력은 위험한"치터 플러그 "나 값 비싼 절연 변압기없이 접지 루프 노이즈의 문제를 줄이기위한 새로운 Humbuster ™ 기술을 특징으로합니다. 후면 아날로그 입력 또한 밸런스가 잘되어 더 먼 거리에서도 깨끗한 신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수한 아날로그 프로세싱을 통해 앰프 전면에 연결되도록 설계된 출력 2의 노이즈 플로어를 더욱 낮게 유지 새로운 "Secret Sauce III"는 모든 Ax-Fx의 최상의 신호 대 잡음 성능을 제공합니다. 전면 패널 또한 고품질의 헤드폰 잭이 특징입니다.
업데이트 내역.
Ax-Fx II (듀얼 TigerSHARC, 384 개의 프리셋, 100 개의 사용자 캡 슬롯, RJ45 MFC-101 포트, 기계식 메인 엔코더, MIDI IN 및 OUT / THRU 잭, 단일 "페달"잭, 60mm 팬.
Ax-Fx II Mark II - MFC-101을 연결하기위한 EtherCON 포트. 60 또는 80mm 팬.
Ax-Fx II XL - 위와 같지만 업그레이드 된 메모리 : 메모리 768 개의 프리셋, 500 개의 사용자 캡 슬롯, EtherCON 및 FASLINK 커넥터, 광학 메인 인코더, 전용 MIDI THRU, 저소음 플로어, 80mm 팬으로 증가. "Secret Sauce III"입력 회로, 플래시 ROM 프리셋 저장 장치, 내장 된 복구 펌웨어, 듀얼 온보드 익스프레션 페달 잭, "XL 전용"펌웨어 기능 (더 많은 수의 블록에서 XY와 같은).
Ax-Fx II XL Plus - 위의 모든 것,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그리고 더 낮은 노이즈 플로어.
더 많이 와라.
Ax-Fx II는 제품 업그레이드에 대한 약속을 확립 한 전통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를 위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 또는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수상 및 영예.
G3 앰프 모델링.
Fractal의 퀀텀 앰프 모델링 기술은 10 여년의 R & D의 절정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프리 앰프와 파워 앰프 섹션을 분리하고 개별 저항과 대문자 레벨까지 모델링하면 탁월한 사실감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온보드 IR Capture Utility 및 Tone Matching 툴은 라이브 앰프 (또는 레코딩)의 톤을 복제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Ax-Fx가 자신 만의 고유 한 사운드를 만들 수있는 완벽한 컨트롤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혁신 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나은 캐비닛 만들기.
스피커 시뮬레이션은 훌륭한 앰프 모델링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Ax-Fx II XL은 특허 출원중인 UltraRes ™ 기술을 사용하여 130 개 이상의 공장 "택시"와 512 개의 메모리 위치를 갖춘 훌륭한 스피커 캡을 재현하므로 무제한의 음향을 위해 자신의 캡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Cab-Packs는 전문적으로 생산 된 Ax-Fx 캡의 큰 범위를 제공합니다.
중대한 새로운 효력 & 특징.
Ax-Fx II의 멀티 이펙트 기능은 극단적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페달 및 랙 마운트 효과의 사운드뿐만 아니라 새롭고 혁신적인 추가 기능도 포함합니다. 오버 드라이브, 왜곡, Fuzz, Wah, Whammy, Chorus, Flanger, Phaser, Tremolo, Univibe, Delay, Reverb, Harmonizer, EQ, Compression. 그들은 모두 여기에 더 많은 것들이 더 많습니다. 효과는 사용하기 쉽고 매 비트마다 놀라운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II XL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768 사용자 프리셋 메모리! 512 사용자 캡 메모리! 향후 확장을위한 준비금. "Secret Sauce III"악기 입력.
더 낮은 잡음 플로어를 특징으로합니다. 내장 FASLINK ™ 포트.
MFC-101 Mark III에 연결. 전용 MIDI THRU 잭 2 개의 온보드 PEDAL 잭 광학 인코더를 통한 기본 VALUE 입력.
1,000,000+ 회전 기대 수명 메모리가 이제는 "내 충돌"
비 휘발성 Super-FLASH. 이중 용량 사전 설정 크기 더 많은 블록에서 X / Y 전환 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붙박이 백업 굳힌 모는 회복을 허용한다.
업데이트 중 합병증이 발생할 경우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Ax-Fx II Mark I / II 프리셋. 원래 Ax-Fx II가 제공 한 모든 것. 또한 XL PLUS에는 업그레이드 된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지원하다.
저작권 및 사본; 프랙탈 오디오 시스템.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