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사과 과수원을위한 해충 관리 옵션 전략


사과 과수원을위한 해충 관리 옵션 / 전략.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의 통합 농업 시스템 센터 (Center for Integrated Agricultural Systems)는 세계적 수준의 과일 연구자와 Secher and Johnson과 같은 혁신적인 농민들과 협력하여 생산 비용을 줄이고 환경을 개선하며 소비자와 농민의 건강을 보호하는 해충 방제 전략을 연구합니다. Secher는 스위치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한 재배자와 자신의 경영 전략을 공유 할 의사가 있다고 말합니다. 새 제품은 이러한 해충을 방제 할 수있는 유익한 곤충을 죽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전환은 2 차 해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cManus가 여전히 결과와 반복 실험을 분석하고 있지만, 그녀는 이러한 대체 스프레이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유아와 어린이는 사과를 많이 먹기 때문에 식품 품질 보호법은 사과 재배자가 해충을 관리하는 방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유기 인산염은 적절한 신경 기능을 방해하여 현기증, 메스꺼움 및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Secher와 다른 많은 위스콘신 사과 재배자는 IPM을 사용하여 농약 사용을 최소화하고 수확기에 가까운 과일을 뿌리지 않습니다.
테마 별 비디오 :
위스콘신 사과 과수원에서 사용되는 통합 해충 관리 (IPM).
8 답변 - 사과 과수원을위한 해충 관리 옵션 / 전략 & rdquo;
각 EU 규제 브로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mac, windows, business, development, tax, office, finance, programming을 포함한 가장 인기있는 소프트웨어를 찾으십시오.
John Williams Real Estate One은 260 George St, Liverpool, NSW 217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6 년 3 월 24 일 호주 6 코멘트.
어떤 온라인 거래 플랫폼이 최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초보자를 염두에두고 최고의 온라인 주식 거래 사이트를 찾아 왔습니다.
외환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계정 유형

해충 및 # 038; 과수원의 질병 관리.
나무 열매는 사과와 오렌지만큼 다를 수 있지만, 생산성에 영향을 줄 수있는 해충과 질병을 통제하는 것은 표준입니다. 건강한 과수원의 핵심은 잘 실행되고 잘 둥근 통합 해충 관리 프로그램 (IPM)입니다. IPM은 살충제 사용 및 환경 오염을 줄이고 적절한 방제 조치시기를 정하고, 현재의 살충제에 대한 내성을 줄이며, 과도한 작물 손실을 방지하고 최신 농업 기술을 구현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성공적인 IPM 프로그램은 과수원의 시작에서 시작됩니다. 버려진 과수원 위 또는 근처에있는 과수원 지역을 피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기존 해충과 새로운 병원을 감염시킬 수있는 질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선택한 장소가 버려진 과수원 근처에 있거나 버려진 과수원에있는 경우 이전 과수원을 완전히 제거하고 적어도 1 년 동안 나무 과일에서 자르기 회전을하십시오. 피복 작물은 심기 전에 1 년에 심어야하며 토양에 뿌려 져야합니다. 이것은 유기물 함량을 향상시키고, 재 유입 질병을 억제하며, 잡초를 줄이고 선충을 감소시킵니다. 덮개 작물은 또한 새로운 과수원을 추가 할 때 토양 영양분을 증가시키고, 토양 구조를 만들고, 침식 제어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과수원에서 사용됩니다.
좋은 배수 장치가 뿌리 줄기를 학살 할 수있는 뿌리 질병을 예방할 것이기 때문에 토양 배수도 고려하십시오.
재배 될 재배 품종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해충 및 질병에 내성을 지니고 지역 토양 조건에 적응할 수있는 과일 품종을 선택했습니다. 똑같이 중요한 것은 열매가 지역 온도에서 잘 번식 할 것이라는 것, 특히 많은 품종이 휴면을 활성화시키는 오랜 기간을 필요로하는 비수기에 특히 잘 번식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해당 지역에 적합한 품종이 무엇인지 잘 모를 경우 현지 확장 사무소에 권장 품종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고 다양한 나무를 변경해야합니다. 텍사스 주 메디나에있는 러브 크릭 과수원 (Love Creek Orchards)에서 균류가 사과 계통에 ​​감염되면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쟁점들은 적절한 트리 선택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할머니 스미스 사과는 다른 가뭄뿐만 아니라 가뭄에도 잘 대처하지 못해 이동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통제 할 수 없었던 썩은 썩음병을 수축 시키므로 그 다양성을 제거 할 것입니다. 슬프지만, 우리가 자라는 다른 품종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러브 크릭 오차드 주인 인 Bryan Hutzler는 말했다.
과수원이 수립되면 해마다 주간 모니터링을 통해 해충 문제를 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함정을 설치하고 매주 점검하면 어떤 해충이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ssachusetts Harvard 소재 Carlson Orchards, Inc는 해충 감시를 돕기 위해 컨설턴트를 고용합니다.
"우리는 제 3자인 뉴 잉글랜드 과일 컨설턴트, Inc. Leverett, Mass. 와 계약을 맺고 매주 과수원을 감시하고 다음 주에 제 동생 인 재배자와 상담합니다. 우리 컨설턴트 트랩이 임계 값 수준에 도달했을 때만 스프레이합니다. "Carlson Orchards의 프랭크 칼슨 (Frank Carlson)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컨설턴트 또는 함정 대신 대학 확장 사무실에서 현재 및 앞으로 발생할 수있는 감염에 대한 핫라인 경고를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시시피 주 그랜드 래 피즈에있는 Sietsema Orchards의 주인 인 Skets Sietsema는 모니터 할 수 있도록 핫라인을 사용합니다.
"미시간 주립 대학에는 전화 할 수있는 전화 번호가 있으며, 무엇이 나오는지 정확하게 알려줄 것입니다. 그들은이 해충이 없어 졌다고 말하고, 다음 주 동안 어쩌면 통제되어야하며, 그러면 잠잠 할 것이고, 그다지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2 주 후에 이것은 예상됩니다. 떠오른다 "고 말했다.
해충이 나무에 손상을 입히는 안전하지 않은 문지방에 도달하면 살충제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때까지는 많은 농민들이 육식 동물 개체수를 유지하기 위해 포식자 집단의 형태로 생물학적 통제 수단을 사용할 것입니다.
문제가있는 벌레 또는 유익한 곤충의 육식 동물을 사용하면 곤충 해충을 효과적으로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유익한 곤충의 개체군은 종종 과수원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지만 육식 동물을 유인 할 서식지를 제공함으로써 장려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꽃 및 / 또는 다년생 식물 재배, 새와 박쥐 주거지 제공, "좋은 벌레"를 죽이고 격퇴시키는 살충제 사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육식 동물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면 어떤 방법이 효과적이지 않은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체수를 유지함으로써 유해한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해충을 방제하고 비싸고 계획되지 않은 스프레이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과수원의 바닥을 떨어 뜨려 잡초와 타락한 열매를 없애면 사슴, 생쥐, 열창과 같은 더 큰 해충을 없애고 자연의 약탈자를 끌어 들이게됩니다.
"우리는 과수원을 깎아 내고 올빼미와 여우, 매 등 자연 포식자가 생쥐를 잡을 수있게합니다. 당신은 나무 밑에 잡초가없는 구역을 유지하고 골목길을 채우고 [포식 동물]이 그것을보고 그 쥐새끼를 계속 지켜야합니다 "라고시 에츠 마가 말했다.
배수로를 깨끗하게 유지하면 감염된 과일이 해충과 질병을 건강한 나무에 전염시킬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휴면기 동안 적절한 가지 치기는 가벼운 침투, 공기 순환을 촉진하고 스프레이 적용 범위를 최적화합니다. 성장기 내내 밀도가 높은 껍질을 모니터하고 필요한 경우 가지 치기를하십시오.
필연적으로 영양소를 놓고, 예정된 제초제, 살균제 또는 살충제 스프레이를 적용하든, 예기치 않은 비상 사태로 예정되지 않은 스프레이가 발생하든간에 과수원에서 화학 물질 관리를 사용해야합니다. 수년에 걸쳐 살충제 개발자와 FDA는 환경에 더 좋고, 식물에 더 좋으며, 인간이 소비하기에 더 좋은 많은 화학 물질을 발견하고 승인했습니다. 생물학적 관리 및 기타 문화적 관습과 함께 올바르게 사용되는 이러한 화학 물질은 환경을 보호하고 과수원의 최종 선을 도울 수 있도록 분무를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프레이 만 할 수는 없습니다. 스프레이를 놓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10 번 살포 할 수 있지만, 한 번 살포하지 않으면 사과 안에 벌레가 생기게됩니다. " "할아버지는 모든 것을 죽일 물건을 뿌리는데 - 좋은 벌레, 나쁜 벌레, 심지어 새를 죽여. 그러나 우리는 먼 길을왔다. 우리는 농부이며 다른 어느 것보다 생태계를 보살 피고 싶습니다. 우리가 좋은 버그와 나쁜 버그를 동시에 죽일 때 우리는 우리를 도와주는 좋은 버그를 죽였으므로 다시 와서 스프레이해야합니다. 우리는 나가고 항상 뿌리는 돈을 많이 쓰고 싶지 않습니다.
"모두가 과학을 기반으로하고 우리가 사용하는 것을 보면서 더 많은 화학 물질이 점점 더 선택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더 부드럽게 부른다 - 그들은 단지 목표 해충을 죽인다. 예전에는 생태계의 반 정도 밖에 죽이지 않았습니다. 지금 모든 사람들이 모든 것을 돌보는 데 더 관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나쁜 벌레를 죽이고 유익한 것들을 남기는 선택적 살충제가 있습니다. 옛날 우리는 항상 진드기에 살포해야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진드기와 진드기 포식자를 죽이는 살충제를 많이 뿌렸으므로 진드기가 바로 뒤를 쫓을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더 조심스럽고 우리가하고있는 것을보고 이러한 부드러운 IPM 화학 물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10 년 안에 진드기에 살포하지 않아도되었습니다. "
이 "더 연약한"화학 물질은 또한 환경에 덜 해롭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됩니다.
"이러한 선택적 살충제는 환경에 지속되지 않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옛날에는 모든 것을 좋았을 때나 좋았을 때라도 죽일 수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있었습니다 만, 그것은 정말로 환경에 좋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해충에 대항하여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나 무기가 많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아마도 10 년 또는 15 년 전에는 없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시간과 햇빛과 비로 무너집니다. 친절한 일 "이라고 Sietsema는 말했다.
사과 과수원은 흔히 사과 딱지가 주를 이루는 곰팡이 문제에 부딪 힙니다. 이 때문에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해야합니다. 비가 올 때와 비가 내리는 동안 기상 조건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작물을 덮으면 곰팡이가 통제되고 곰팡이 방지 살포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사과가 수확기에 가까워 진 곰팡이에 감염된 경우 FDA 기준에 따라 살포가 허용되지 않는 경우 다른 옵션이 더 많습니다.
"우리는 수확이 완료되기 몇 달 전에 열매를 맺는 동안 우리 나무에 살포 된 구리 살균제를 뿌립니다. 수확 시간에 잔류 물이 없습니다. 과일에 곰팡이가 보이면 다른 과일이나 나무로 번식 할 위험을 줄이기 위해 그 조각들을 뽑아 낸다 "고 말했다.
유기 방법은 농장이 완전히 유기농으로 분류되지 않은 경우에도 IPM 프로그램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식물성 화학 물질 인 피레 트린 (pyrethrin), 파이레 썸 (pyrethrum), neem 유, 로테 논 (rotenone), 고추 왁스 (hot pepper wax)는 식물에서 추출되며 환경에 좋고 해충 방제에 도움이됩니다.
유황, 살충 비누, 규조토 및 비 식물성 오일과 같은 유기농 제품은 곤충 개체수 및 일부 질병을 안전하게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규모를 다룰 때 Love Creek Orchards는 사과를 보호하기 위해 오일을 사용합니다. "이 거의 미세한 버그는 껍질에 비늘 모양의 필름을 형성합니다. 휴면 상태의 오일을 사용하여 처리하지만 일부 Neem 오일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오일은 단순히 버그로 인해 그들을 죽일 수있다 "고 말했다.
때로는 수정 (fertilization)에 사용되는 천연물이 더 큰 해충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Sietsema Orchards는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가장 큰 해충 중 하나 인 흰 꼬리 사슴을 저지합니다.
"물고기 에멀젼은 육상에서 생선을 스크랩하는 물고기이며, 약간의 질소 (P (인))와 약간의 K (칼륨)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해충 중 하나는 실제로 흰 꼬리 사슴입니다. 그것은 내 가장 큰 전투이며 사슴은 물고기를 좋아하지 않으므로 나무가 자라는 데 도움이되며 사슴도 격퇴합니다. "라고 Sietsema는 말했습니다. "나는 또한 milorganite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밀워키의 도시 하수도를 가져다가 요리를하고, 나쁜 것들을 모두 죽입니다. 그것은 끔찍한 냄새가 나지 만, 그것은 밀워키 폐기물 시스템의 오래된 구식 배설물 일뿐입니다. 조금 비싸지 만 돌 하나가 두 마리 죽습니다. 나는 수정 (fertilization)을 얻으며 또한 사슴을 조금씩 격퇴시킨다. "
Organic Materials Review Institute (OMRI)는 유기농 생산 및 가공에 사용할 수있는 입력 제품을 결정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입니다. 미국과 캐나다 정부와 협력하여이 자발적인 검토는 제품 앞에있는 모든 재료의 성분을 조사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작업하는 국가의 유기농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며, 이 때문에 "OMRI 목록에있는"항목은 유기농 제품의 황금 표준입니다. "OMRI 목록에있는"항목을 구입할 수있는 곳을 찾으려면 omri. org/로 이동하십시오.
사과, 오렌지, 배, 복숭아 등 어떤 과수원과 상관없이 해충 관리가 중요하고 필요합니다. 기본 IPM 전략은 앞으로 수년 동안 귀하의 나무를 건강하고 유익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게시자의 서면 허가 없이는 어떤 자료도 복제 할 수 없습니다.
Bricker Group, LLC dba Beverage Master Magazine은 원하지 않는 원고 나 자료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가정 사과 과수원을위한 해충 관리.
Jill MacKenzie, Jeff Hahn 및 Michelle Grabowski가 있습니다.
소개.
집에서 사과를 재배하는 미네소타 인은 많은 작물과 해충들과 싸워 좋은 작물을 생산해야합니다. 많은 사과 재배자는 Integrated Pest Management (IPM)로 알려진 일련의 관행을 통해 고품질의 과일을 수확하면서 살충제 사용을 줄입니다. IPM은 해충 문제에 대한 모니터링, 질병이 있거나 감염된 식물 재료 제거 및 기타 여러 문화적 제어 기술을 포함한 해충 관리 기법의 조합을 포함합니다. 살충제 스프레이는 필요할 때만 IPM에 사용되며 정원사는 기존 또는 유기농 스프레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PM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가정 사과 재배자가 사과의 일반적인 해충과 그로 인해 초래되는 피해를 인식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해충 관리 활동을 날씨, 나무 성장 단계 및 해충의 생활주기와 조화시켜야합니다. 살충제가 필요한 경우에는 항상 연방법에 따라 정확하게 표시하십시오.
IPM 접근법은 사과 나무가 잘 관리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원예 정보를 얻으려면 University of Minnesota Extension 출판물 Apple in Minnesota 홈 가든을 참조하십시오. 다양성과 뿌리 줄기 선택, 적절한 식목, 가지 치기, 훈련, 과일 엷게하기, 관개 및 수확시기 등을 포함한 훌륭한 문화 관습은 매년 만족스러운 수확에 기여합니다. 특히 잘 자른 나무들은 나무 캐노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과일 봉쇄, 질병 감시, 함정 배치, 농약 살포와 같은 해충 관리 업무를보다 쉽고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해충 관리 일정.
심기에 해충의 압력에 따라 일부 스프레이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정 해충에 대해 읽어보고 해충을 감시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어떤 해충 침입이 용인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반복되는 스프레이 사이의 시간 간격은 사용 된 살충제에 따라 다릅니다. 재사용시기를 결정하려면 살충제 라벨을 참조하십시오. 병 저항성 사과 품종이 심어지면 그 질병에 대한 스프레이는 건너 뛸 수 있습니다.
(4 월 말 및 5 월 초순)
** 오직 전염병 감염 이력이있는 나무에서만 ***
(4 월 말 및 5 월 초순)
스프레이 프로그램 시작; 곰팡이 제거제 라벨에 지정된 간격으로 분무를 계속하십시오.
** scab resistant 또는 면역 다양성에있는 불필요한 *
** 오직 전염병 감염 이력이있는 나무에서만 ***
*** 자두 curculio 또는 codling 나방의 역사가있는 나무에서만 ***
*** 자두 curculio 또는 codling 나방의 역사가있는 나무에서만 ***
(필요시 모니터 및 분무를 계속하십시오)
실버 팁 - 꽃 봉오리가 부풀어 오르는 순간.
b 1/2 인치 녹색 팁 - 꽃 봉오리가 열렸을 때 녹색 잎 조직의 1/2 인치가 보입니다.
c 꽃 봉오리가 보이지만 작고 완전히 닫힐 때 밀집합니다.
d 꽃잎이 떨어졌을 때 대부분의 꽃잎이 떨어졌을 때 꽃잎이 떨어졌습니다.

사과 과수원을위한 해충 관리 옵션 / 전략
위치 : Kalahari Resort, Wisconsin Dells, 위스콘신.
2018 GrassWorks Grazing Conference.
위치 : Chula Vista Resort, Wisconsin Dells, 위스콘신.
성공 스토리.
유제품 및 축산 농가 시작을 위 한 위스콘신 학교 : 농업의 꿈을 유지하십시오.
CIAS Mini-Grants는 지속 가능한 농업에 대한 대학원생 연구를 지원합니다.
해충이없는 사과 & # 8230; 당연히!
2000 년 6 월 게시 됨.
과수원 주인 데일 세셔 (Dale Secher)는 위스콘신의 과일 재배자 중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고객에 관해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하면서 말한다.
대부분의 위스콘신 과일 재배자는 식료품 점이나 고객에게 직접 판매를 통해 현지에서 농산물을 판매합니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옆집에서 살 수있는 고객의 건강을 지키는 것에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 8220; 필요하다면 환경과 소비자 건강을 내 개인 건강보다 앞서 넣습니다. & # 8221; 오레곤 근처의 과수원에서 통합 해충 관리 (IPM)를 시행하고있는 Secher는 말했다. IPM은 화학 스프레이의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익한 곤충과 같은 신중한 관리, 모니터링 및 생물학적 개입에 의존합니다. 이렇게하면 입력 청구서를 낮춤으로써 생산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이 밀스 (Gays Mills)의 밥 존슨 (Bob Johnson)과 같은 다른 사과 재배자들은 통합 해충 관리를 한 걸음 더 앞당겼습니다. Johnson은 합성 화학 물질이나 비료없이 인증 된 유기농 과수원을 관리합니다. 그의 유기농 작물의 프리미엄 가격은 해충 및 질병으로 인한 수확량 감소를 보완합니다.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의 통합 농업 시스템 센터 (Center for Integrated Agricultural Systems)는 세계적 수준의 과일 연구자와 Secher and Johnson과 같은 혁신적인 농민들과 협력하여 생산 비용을 줄이고 환경을 개선하며 소비자와 농민의 건강을 보호하는 해충 방제 전략을 연구합니다.
전통적인 살충제에 대한 대안 연구.
가장 가까운 신호등에서 35 마일 떨어진 존슨의 Turkey Ridge Organic Orchard는 Wisconsin Kickapoo River 계곡의 굴곡 능선 꼭대기에 있습니다. 멀리 떨어진 위치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시카고와 밀워키까지 사과를 사기 위해 여행합니다. Turkey Ridge는 140 에이커가 넘는 15,000 그루의 나무와 22 개의 다른 품종으로 심어 져서 중서부에서 가장 큰 상업용 사과 사과 과수원입니다.
사과와 다른 과수원 작물은 유기적으로 관리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기 농민들은 해충 및 질병주기를 막기 위해 작물 재배에 의존합니다. 과수원에서는 회전이 옵션이 아니므로 존슨과 같은 유기 농민은 질병에 내성이있는 품종, 유기농 인증에서 허용되는 대체 스프레이, 고품질 작물을 생산하는 건강한 생태계에 의존합니다.
Turkey Ridge는 Liberty, Jonafree, Priscilla, Freedom과 같은 딱지 내성 사과 품종에 전적으로 심어 져 있습니다. 그러나 수요일 얼룩과 파리 주렁이와 같은 늦여름의 곰팡이 병은 특히 유기농 과수원에서 골칫거리입니다. 따뜻하고 젖은 여름에는이 질병으로 인해 심각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은 위스콘신 - 매디슨 농업 및 생명 과학 대학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 College of Agriculture and Life Sciences)의 연구자들과 협력하여 이러한 질병에 대한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식물 병리학자인 Patricia McManus와 John Andrews 및 연구 전문가 Jessica O & # 8217; Mara는 Johnson의 과수원에서 여러 가지 대체 살균제를 테스트했습니다. 그들은 중탄산 칼륨 또는 아미노산 (메티오닌)과 비타민 (리보플라빈)의 혼합물이 세 가지 딱지 내성 사과 품종 인 JonaFree, Prima, Freedom에서 검댕 얼룩과 플라이 스팟을 감소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물질은 인증 된 유기농 법에서 허용됩니다.
McManus가 여전히 결과와 반복 실험을 분석하고 있지만, 그녀는 이러한 대체 스프레이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 # 8220; 이러한 처리로 수트 블로치 및 플라이 스팟 컨트롤이 50-90 % 향상되었습니다. & # 8221; 그녀가 말했다. 변동성은 2 년 재판 기간 동안 날씨와 과수원 환경의 차이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자연 포식자가없는 주요 곤충 해충을 관리하는 것은 유기농 사과 재배자에게 큰 도전입니다. Plum curculio는 Johnson의 가장 큰 문제입니다. 매화 curculio 브러시 더미에 overwinters, 그래서 존슨은 자신의 과수원에서 브러시를 쌓아서 겨울에 그것을 불에 그것을 관리합니다. 그는 페로몬과의 교미를 방해함으로써 나방을 통제합니다. 그는 애플을 닮은 밝은 빨간색의 끈적 끈적한 함정으로 사과 구더기를 농작물에서 우회시킵니다.
위스콘신의 사과 작물에 해를 끼치는 해충이 50 종에서 60 종에 달합니다. 많은 것은 그들의 자연적인 약탈자에 의해 통제 될 수있는 이차 해충이다. 존슨은 과수원에서 유익한 곤충 개체를 장려함으로써 진딧물, 진드기, 잎 롤로어, 잎사귀 및 기타 2 차 해충을 통제합니다. 그는 CALS 곤충 학자 Dan Mahr과 함께 사과 해충을 잡아 먹는 곤충을 유치하고 지원하는 과수원 환경을 개발했습니다.
몇 년 전, Mahr의 대학원생이었던 Paul Whitaker는 Johnson의 과수원에있는 나무 열 사이에 포식자가있는 Echinacea와 같은 다년생 꽃을 수천 발에 심었습니다. Mahr와 Whitaker는 강건하고 비 침습적 인 식물을 선택하여 사과 나무와 경쟁하지 못했습니다. 이른 봄부터 늦은 가을까지 무당 벌레, lacewings 및 기생 말벌을위한 음식과 쉼터를 제공, 계절 내내 식물이 피어. 광범위한 스펙트럼의 살충제가 이들 토착 약탈자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유기 인산염과 카바 메이트는 사과 해충보다 유익한 곤충에 더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 8221; 고 말했다. 농민들이 광역 살충제로 1 차 해충 종을 통제 할 때, 2 차 해충을 통제 할 수있는 육식 동물 곤충 집단을 때로는 파괴합니다. & # 8221;
Mahr와 Whitaker는 여전히 결과를 분석하고 있지만, 예비 발견은 유익한 곤충 개체군이 꽃이 심어진 곳이 증가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nbsp; 우리는 특히 진딧물의 천적 수의 증가를 보여줄 수 있었고, 아마 또한 잎벌레였습니다. & # 8221; 고 말했다. & nbsp; 이미 잎이 많은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해 과수원에 이미 충분한 기생충이 있었기 때문에, 잎의 잎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것이 더 어려웠습니다. & # 8221;
존슨에게는 다양한 과수원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유기농 과수원 관리의 핵심입니다. & nbsp; 우리가 가지고있는 생태계를 만드는 데 10 년이 걸렸지 만 여전히 취약합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 nbsp; 당신은 생각한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돈을 쓰지 않습니다. & # 8221;
IPM을 통한 살충제 사용 감소.
유기 사과 생산은 특히 과수원이 이미 매킨토시, 맛있는, 그리고 딱지에 감염되기 쉬운 코트 토드와 같은 품종으로 심어 져있는 경우, 모든 사람에게 생산되지는 않습니다. Secher와 다른 많은 위스콘신 사과 재배자는 IPM을 사용하여 농약 사용을 최소화하고 수확기에 가까운 과일을 뿌리지 않습니다. Secher는 유익한 곤충을 장려하고, 해충 개체 수 및 질병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상식을 사용하여 살충제 적용을 줄였습니다.
& # 8220; 화학 물질 사용 옵션을 제거하지 않아도됩니다. & # 8221; Secher는 말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언제 사용하는지에 대해 매우 신중합니다. 우리는 다시 축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8221;
Secher는 15 년 동안 자신의 과수원에서 살인자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진드기를 뿌리는 대신 단순히 과수원 열 사이에서 풀을 자라게합니다. 잔디는 유럽 붉은 진드기와 같은 유해한 진드기를 먹는 유익한 진드기의 서식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Secher는 유익한 진드기 인구에 해를 끼치 지 않는 살충제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사과 재배자는 잔디가 생쥐를 정박하고 나무와 경쟁 할 수 있기 때문에 과수원 층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Secher는 마우스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나무 주위에 경비원을 사용하며 잔디를 자라게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Secher는 최신 질병 및 곤충 모니터링 정보를 온라인 정보 서비스에 등록합니다. 여러 위스콘신 사과 재배자의 협력을 얻어 위스콘신 농업, 무역 및 소비자 보호국의 전문가들은 해충 및 기상 조건을 모니터링합니다. 데이터는 확장 웹 사이트에서보고되고 해석됩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과수원에서 곤충 및 질병 문제를 모니터링함으로써 Secher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만 스프레이를 분사합니다.
가장 좋은 위스콘신 재배자는 스프레이를 줄이기 위해 모니터링 및 IPM 관행을 사용합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현재 사용되는 살충제의 양은 10 년 또는 15 년 전보다 훨씬 적습니다. & # 8221;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과 재배자는 해충 및 질병 침입의 실제 위협에 관계없이 설정된 예방 계획에 따라 스프레이를합니다.
대부분의 사과 재배자와 마찬가지로, Secher는 살균제를 사용하여 딱지를 통제합니다. 그러나 그는 과일이 살균제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나무가 피기 전에이 질병을 통제하려고합니다. 일찍 살포함으로써 포자와 더 많은 질병을 일으키는 감염을 제거함으로써 나중에 발병을 조절합니다.
& nbsp; 우리는 scab 및 기타 곰팡이 질병에 필요한 환경을 제거하기 위해 문화적으로 가능한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 # 8221; 고 말했다. & # 8220; 우리는 줄을 좁게 유지하고 우리는 과수원을 심어 우세한 바람을 이용했습니다. 곰팡이는 젖은 상태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나무를 건조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합니다. 이것은 scab 문제를 근본적으로 줄입니다. & # 8221;
딸기, 라스베리, 채소를 기르는 Secher는 과일을 맺은 후 식물에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사과 구더기와 코믹한 나방은 벌레 같은 열매를 맺을 수 있기 때문에 열매를 맺은 후에 그의 과수원을 뿜어 낸다. 그는 수확 30 일 전에 그의 사과에있는 모든 살충제 적용을 중단합니다. 결과적으로, 그의 수확량은 검댕이나 얼룩 같은 늦은 여름 질병으로 인해 약간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Secher는 점진적으로 전환하여 한 번에 한 가지 방법을 시도하여 IPM 사례로 전환 할 위험을 크게 줄일 수있었습니다. 새로운 경영 전략에 대한 경험을 쌓은 결과 수율 손실이 줄어 들었습니다.
그러나 Secher가 우려하는 바에 따르면 IPM 프로그램에서 겪을 수있는 수율 손실은 고객 및 환경의 건강보다 덜 중요합니다. & nbsp; 교과서에 붙어서 예방적인 방법으로 지시 된 모든 화학 물질을 사용한다면, 아마도 더 높은 수확량을 보였을 것입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 # 8220;하지만 책임감있는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 8221;
식품 품질 보호법.
Secher와 Johnson은 여러 가지 이유로 농약에 대한 필요성을 줄이는 관리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건강 문제, 환경 품질, 개인 안전 및 입력 비용 절감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환경 보호청 (EPA)이 식품 품질 보호법을 시행함에 따라 더 많은 농민들이 곧 IPM을 고려해야 할 이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식품 및 환경에서 농약 잔류 물에 대한 단일 건강 기준 안전 표준을 작성합니다. EPA는 사람들이 화학 물질에 노출 될 수있는 가능한 모든 방법을 검토 한 후이 표준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기 인산염은 가축 퇴치와 마당 해충 방제 및 농업에 사용됩니다. EPA는 이러한 가능한 모든 노출에 대해 유기 인산염에 대한 기준을 정하고 있습니다.
영유아를 보호하기 위해 EPA는 빈번히 섭취하는 식품에 대한 잔류 농약 허용치를 낮추고 있습니다. 유아와 어린이는 사과를 많이 먹기 때문에 식품 품질 보호법은 사과 재배자가 해충을 관리하는 방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PA는 위스콘신 사과 과수원에서 8 가지 살충제와 5 가지 살균제를 인간의 건강에 위험이 높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사과에 사용되는 많은 유기 인산염과 살균제는 생식 독소이며 일부는 갑상선 위험을 야기합니다. 유기 인산염은 적절한 신경 기능을 방해하여 현기증, 메스꺼움 및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 위험이 농부와 농장 근로자에게 명확하게 영향을 미치지 만, 사과의 화학 잔류 물이 소비자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는 불확실합니다.
많은 사과 재배자들은 구티 온, 이단, 벤 랫, 캡탄, 만코 commonly 등 살충제가 일반적으로 과수원에서 더 많이 사용된다면 돈을 잃을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EPA는 Guthion과 함께 근로자 보호에 대한보다 엄격한 기준을 설정했으며 내년에 Imidan에 대한 근로자 보호 기준을 강화할 것입니다.
식품 품질 보호법을 시행하는 것은 불확실한 결과를 가져 오는 긴 과정이지만, 사과 재배자가 극심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Mahr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EPA가 지금까지 결정한 몇 가지 결정 사항은 최소한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 # 8221; 그는 말했다. & # 8220; 미래의 결정은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으며 보상 할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 # 8220; 유익한 곤충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새로운 살충제가 시장에 많이 있습니다. & # 8221; 그는 계속했다. 새 제품은 이러한 해충을 방제 할 수있는 유익한 곤충을 죽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전환은 2 차 해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echer와 Mahr은이보다 목표로 정한 살충제에 몇 가지 단점을 안고 있습니다. 해충은 이러한 제품에 대한 내성을 나타낼 수 있으며, 이는 몇 년 후에 효과가 없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배자는 단지 하나의 광대역 제품이 아닌 여러 살충제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Secher는 이러한 화학 물질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그리고 복합적으로 사용될 때 가질 수있는 건강상의 영향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원합니다.
이 새로운 살충제는 전통적인 제품보다 비용이 많이 들며 재배자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Secher에 따르면, 사과 산업은 매우 좁은 마진에서도 살아남습니다. 사과는 영구적 인 작물이며 재배자는 투입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에 1 년에서 2 년 동안 다른 것을 심을 수 없습니다. 입력 비용 증가를 보완하기 위해 더 높은 가격을받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가격이 저렴하고보다 효과적인 재료가 시장에서 나온다면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 # 8221; Secher는 자신의 경영을 신중하게 관리하고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새로운 기업을 개발하는 농부들에게 희망을 안겨 주었다. & # 8220; 더 나은 관리자는 새로운 시장을 찾고 부가 가치 제품을 개발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위스콘신 과수원은 대중과 직접 거래합니다. 옆에 작은 제과점이나 레스토랑이 있으면 많은 과수원을 구할 수 있습니다. & # 8221;
McManus는 위스콘신 소비자가 현지에서 재배 한 사과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있다면, 가을에 사람들은 워싱턴 사과를 통해 현지에서 재배 된 사과를 선택할 것이고, 아마도 그것을 위해 더 많은 돈을 기꺼이 쓸 것입니다. 워싱턴 사과와 위스콘신 사과는 거의 두 가지 제품입니다. & # 8221;
Apple 재배자는 서로 멘토링하고 University of Wisconsin 연구원과 협력하여 새로운 해충 관리 방식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Secher는 스위치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한 재배자와 자신의 경영 전략을 공유 할 의사가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재배자들과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그의 사업은 위스콘신 사과의 품질과 평판의 전반적인 향상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McManus는 연구자들이 농부 파트너와 협력하여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From our perspective, the growers think of things that we miss,” 그녀가 말했다. “They can think of the whole orchard as a system better than we do.”
Secher feels that switching to IPM will not only benefit consumers, it will also keep Wisconsin agriculture sustainable over the long haul. “I think that’s what we need to do in agriculture, to maintain as much sustainability as possible,” 그는 말했다. “I think that IPM allows you to do tha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