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옵션 거래 블로그


톱 10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


이 무료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변동성 거래로 인해 심각한 시장 변동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쉬워졌습니다.


요즘 많은 훌륭한 거래 블로그가 있으며 블로거의 수가 급속하게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내가 정기적으로 읽는 블로거가 몇 명있다. 이 사람들은 훌륭한 시장 분석, 무역 아이디어 및 교육 포스트를 제공하는 옵션 블로거의 크레 드 데 클레임입니다. 다른 트레이더가 사용할 수있는 Top 10 Option Trading Bloggers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 중 일부는 들어 보셨을 수도 있고, 일부는 새로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블로그와 그들의 전반적인 인기를 얼마나 도움이되는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토대로리스트를 만들었다. 그들을 체크하고 내가 당신을 놓친 것 같으면 알려주세요. 이 녀석 대부분은 트위터에 있고 나는 당신이 그들을 따라갈 수있는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1 & # 8211; Option Pit - Mark Sebastien.


Option Pit은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와 미국 증권 거래소 (American Stock Exchange)의 전 시장 제조업체 인 마크 세바스찬 (Mark Sebastian)이 운영합니다. Option Pit은 옵션 트레이더와 블로그 주제에 대한 환상적인 자료입니다. 내포 된 변동성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왜 내가 좋아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Option Pit에 대한 좋은 점 중 하나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있으며 모든 고품질 콘텐츠입니다. Mark는 또한 CNBC에서 정기적입니다. 매일이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2 & # 8211; 옵션 Hawk - Joe Kunkle.


옵션 호크 (Hawk)는 암시 된 변동성 거래에 큰 초점을 둔 또 다른 옵션 거래 사이트입니다. 조 컹클 (Joe Kunkle)은 옵션 호크 (Options Hawk) 브랜드의 뒤를 잇는 사람으로, 이 목록에 다른 사람들처럼 정기적으로 블로그에 올리지는 않지만 게시 할 때 많은 유용한 무역 아이디어가 담긴 매우 유익한 정보물입니다. 그는 질문이있을 때 매우 반응하지만, 질문으로 그를 포격하는 면허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3 & # 8211; Sheridan Option 멘토링 & # 8211; 댄 셰리 던.


댄 셰리 던 (Dan Sheridan)은 옵션 교육의 대부이며 거의 모든 사람들보다 사업에 오래 동안 종사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그의 물건을 알고 그의 블로그에 멋진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CBOE 웹 사이트에는 그의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시간을 확인해 본다면 후회할 수 없습니다.


4 & # 8211; 게으른 상인 - 게으른 상인.


게으른 상인은 슈퍼 좋은 사람입니다. 그의 블로그는 심리학, 돈 관리 및 위험 관리와 같은 주제에 관한 거래 관련 팁으로 가득합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거래를 사이트에 게시하고 매주 주말에 그들이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는 주로 신용 스프레드와 철 콘도르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다른 전략에 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여기에서 조사 할 수있는 게으른 상인을 위해 손님 지위를 한 번했다.


5 & ​​# 8211; 옵션 알파 - Kirk Du Plessis.


Option Alpha의 Kirk은 옵션 거래를 배우려는 초보자를위한 녀석입니다. 그의 블로그 아카이브 및 리소스 섹션은 광범위하고 재미있는 가벼운 음식으로 가득합니다. 그는 순수한 신용 스프레드, 철 콘도르, 벌거 벗은 풋과 콜을 거래합니다.


6 & # 8211; 꾸준한 옵션 & # 8211; Kim Klaiman.


Kim Klaiman이 Mark Wolfinger의 도움을 받아 운영하는 Steady Options는 매주 또는 그 정도 방문하기에 좋은 사이트입니다. 에 대한 위대한 기사는 주제를 읽어야합니다.


7 & # 8211; 옵션으로 투자하기 & # 8211; 스티븐 플레이스.


매주 좋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옵션으로 투자하기 설립자 인 스티븐 플레이스 (Steven Place)는 복잡한 주제를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가져 오는 훌륭한 교사입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유익한 정보로 중간 거래자 또는 현재 지식 기반을 확장하려는 초보자에게 유용합니다.


8 & # 8211; VIX 및 기타 & # 8211; 빌 루비.


기술적으로 순수한 옵션 거래 블로그가 아니지만, VIX 및 More는 모든 것의 변동성에있어 최고의 자원입니다. 그의 소금에 합당한 옵션 거래자는 변동성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나는 지금까지 읽은 게시물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나머지 부분을 잠깐 들러 볼 수 있습니다!


9 & # 8211; 블루 칼라 투자자 & # 8211; 앨런 엘먼.


블루 칼라 투자자 (Blue Collar Investor)의 앨런 엘먼 (Alan Ellman)은 아마 통화 대상 통화에 대한 전문가 일 것입니다. 그는 아마존에 대한 훌륭한 리뷰가있는 5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Allan은 꾸준하고 낮은 위험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옵션을 고려하고있는 위험 회피 투자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미친 고공 행진 거래는 없으며 장기 투자자를위한 충실한 조언.


10 & # 8211; 멋진 옵션 & # 8211; 레이첼 샤샤.


Sassy 옵션의 Rachel은 훌륭한 시장 논평 및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매주 읽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나의 톱 10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이며, 트위터 게시물의 Top 25 Traders와 비슷한 논쟁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내가 누군가를 그리워했다고 생각하면 코멘트 섹션에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왼쪽의 버튼을 사용하여 Twitter, Facebook 및 Google Plus에서이 게시물을 공유해야합니다. 조만간 멋진 경품 행사로 독자 경연 대회를 발표 할 예정이므로 앞으로 몇 주간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그것처럼?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26 개의 댓글.


다른 좋은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지만 불행히도 나는 이미 10을 넘었다. 🙁


이걸 추가하겠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읽는 것만으로도 매일 매일 매일 매일입니다. 하루에 단 하나의 기사 일 뿐이지 만 그 사람은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모든 작업을 요약하는 데 정말로 능숙합니다. 설탕을 코딩하지 않거나 자신의 언어를 헤지하지 않고 항상 강세, 약세 또는 중립적 인 것처럼 느낍니다. . 매우 똑똑한 상인이자 용감한 블로거.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Lazy Trader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가 매일 게시 한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대단해, 고마워!


Alan, 너를 돕기를 바란다.


매우 통찰력있는. 내용을 쓸 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팁 사이트를 최신 정보로 바꾸는 새로운 옵션을보기 원한다면 팁을 올리십시오 :). 나는 경유하여 가입 했으므로 뒤늦게 돌아왔다.


위대한, 그것을 듣고 기쁘게!


훌륭한 목록입니다, 고마워요.


내 블로그에서 내 리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 8211; OptionTiger.


INDIAN EQUITY BENCHMARKS는 변동이 심한 무역 회담을 끝내고 그 날을 끝내었다. 시장은 루피가 예상보다 나은 미국 고용 데이터로 57.96의 새로운 최저 생애를 치기 위해 오늘 무려 90pa 떨어졌을 때 IT 주식에 눈에 띄는 힘으로 하루 몇 차례 방향을 바 꾸었습니다.


위대한 & # 8230;. 우리가 많이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것을 많이 배울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Quyen chon.


Vin을 도와 줘서 기뻐. 배울 점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Top 10 Option Trading Bloggers에 관한 정말 멋진 정보 블로그. 내 거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MT4 라이브 계좌 개설을 통해 거래가 더욱 간단하고 편리 해졌습니다. 또한 라이브 계좌 개설시 최상의 보너스와 입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놀라운 미래와 옵션 트레이딩 팁 optiontgt. blospot. in.


그것의 좋은 여기에, 아주 좋은 게시물, 내용입니다.


놀라운, 그것은 모두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친구를 게시 유지, 감사합니다.


나누는.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했다. 너는 또한 Check nifty를 읽을 수있다.


멋진 기사. 바이너리 소프트웨어의 경우 다음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이너리도 거래합니다. 나는 아직 초보자이다. 작게 시작하여 일부 학비를 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플랫폼이 등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SYSEC을 참조하십시오. 그렇습니다. 기술 분석에 대한 이해를 시작할 때까지 도박을 느낍니다. 거의 forex처럼. 나는 거래를 강제하는 실수를했다. 시장 (annalyses)이 거래를 확인하지 못했을 때, 나는 계속해서 거래를하고 돈에서 끝났다.


당신의 손을 강요하지 않는 것을 기억하고, 하루가 시작되면 하루의 거래를 중단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느슨하게 노력할 때 계속됩니다. 그날 시장이 옳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예전에 아내에게 바이너리 거래라고 말한 것은 낚시 같은 것입니다. 넌 인내가 필요해. 물고기는 그들의 시간에 물지 것입니다. 최소한의 보증금 이상의 보호.


나는이 웹 사이트, 블로그 및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누구도 초기 거래 선택 및 고도의 조정없이 대부분의 거래 (특히 확률가 높은 파업)의 위험 보상에 대해 부정적으로 왜곡 된 신용 스프레드가 어떻게 수익성이있을 수 있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리스트. 비록 내가 모든 사람을 검사 할 수는 없지만 당신이 위에 적어 놓았을 때 옵션을 매와 옵션 구덩이를 검사 할 것이다.


감사합니다.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100 % 무료입니다.


10 부품 철 콘도르 코스.


My Complete Trading Blueprint에 액세스하십시오.


34 %의 이익을 위해 내 10 월 BB를 잠시 닫았습니다. Gav가 우리에게 전략을 가르쳐 준 이래로 내가 거래 한 3 명의 BB 중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내 옆에있는 커피 나 맥주, Gav 🙂


옵션 거래 및 교육 블로그.


Morning Vol Report 12.13.2017 연준 위의 모든 시각.


게시자 : Andrew Giovinazzi Wed, 12/13/2017 - 9:25 am.


연방 준비 은행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게시자 : Andrew Giovinazzi Tue, 12/12/2017 - 3:55 pm.


자넷 옐렌 (Janet Yellen)이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성공적인 재임 기간을 마감 할 때까지 연준은 금리와 균형 예산에 대한 명확성을 더 분명히해야합니다. 균형을 잘 잡은 그녀는 여러 차례의 낮은 유동성 상승과 사상 최고가의 주식으로 미국을 걷는 일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깔끔한 속임수와 확실히 대부분의 경제적 인 실린더가 더 잘하고있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VIX up과 SPX의 산만 한 마감으로 우리 자신을 찾으십시오. VIX가 어제의 9.34 마감보다 훨씬 낮아지기 힘들 기 때문에 약간의 튀어 오름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현재 상대적으로 VIX 선물은 현금으로 전환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것처럼 보입니다. 제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이유는 금리 인상이 여전히 거래자를 약간의 가장자리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Yellen은 시장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높은 장비로 자산을 풀어 놓을까요? 나는 우리가 기다려야 할 것 같아.


이주기의 대부분이 계절적 요인으로 인해 저렴한 VIX 선물을 생산했기 때문에 우리가 VIX에서 미래의 프리미엄을 얻었 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연준 발표로의 약간의 VIX의 상승은 가능할 것이지만, 움직이는 실제 거래는 발표 이후에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과거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분쇄 된 후에 VIX를 다시 부술겠습니까?


이번 주주기에 VXX를 오랫동안 호출하거나 불러올 수는 있지만 프리미엄 위험은 높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어떤 vol 추세든지 그 주를 지탱해야한다.


Karman Line Capital, LLC의 VIX 및 SPX 포지션 공시


Morning Vol Report 12.12.2017 DIS 및 FOXA 댄스, VIX 미래 프리모는 뚱뚱합니다.


Andrew Giovinazzi Tue, 12/12/2017 - 9:18에 게시 됨.


9.29 VIX와 vol는 어디서나 값 싸게 있어야합니다.


Andrew Giovinazzi Mon, 2011 년 12 월 11 일 - 오후 3:49


9.29 VIX. 그리고 우리는 휴일을 SPX IV에 벌써 넣고있는 것처럼 느낀다. 9 VIX는 약간의 구매 모드에 빠지게하여 다음 90 일 동안 저 IV에 있어야하는 이름 목록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낮게 보았을 때 나는 내가 생각할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TWTR IV는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싸게 팔았습니다. 나는 3 월 사이클에 가기를 원하지만 나는 더 싸기를 원합니다. 더 큰 놀라움은 INTC와 같은 이름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범위의 바닥에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지만 그것이 선거 이후 어디에 있었는지 더 가깝게 거래되고있다. INTC는 작년에 더 높은 IV로 다시 모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것을 다시 할지도 모른다라고 생각한다.


중역주기에는 은행 및 기술 IV가 더 높습니다. 우리는 뛰기를 가지고 있고, IV의 점프는 움직이는 양면이 펼쳐지는 것일 수 있습니다. 나는 IV가 큰 상승 움직임 또는 더 아래 움직임이 더 분명해질 때 랠리하는 경향이 있고 그것이 시장이 스스로를 발견하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도 오지 않을 집회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INTC에서 장기간 전화를 좋아하지만, 그들이 원하는만큼 저렴하지 않습니다. INTC 교살과 짧은 체구 쌍이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는 목요일에 시작하는 VIX Part 4의 주제로 이것을 다룰 것입니다.


공개 : TWTR, INTC, VIX, SPX의 포스팅


Option Pit Vol Report 12-11-17.


게시자 : Mark Sebastian Mon, 2011 년 12 월 11 일 - 오전 9:11.


옵션 피트 아이디어 오브 위크 : MAR.


게시자 : Mark Sebastian Fri, 12/08/2017 - 2:22 pm.


내 옆집 Mark Sebastian의 Trading Option for Edge는 현재 판매가 가능하며 12 월 4 일에 배송 될 예정입니다. 을 클릭하면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MAR이 증기를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Option Pit Vol Report 12-8-17.


게시자 : Mark Sebastian Fri, 12/08/2017 - 9:13 am.


놀라운 축소 된 변동성.


게시자 : Andrew Giovinazzi Thu, 12/07/2017 - 5:36 pm.


나의 가장 좋은 무역 아이디어는 SPY / QQQ 쌍으로 일주일 초였습니다. 마크와 이야기 한 후에 우리는 올해 기술 재조정의 가장 큰 끝이 끝났다고 생각하여 아이디어가 섹터가 회복되면서 다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의회는 여전히 12 월 15 일 직기로 일부 불꽃 놀이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주식 시장을 침몰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어쩌면 모든 변동성이 Bitcoin (BTC)으로 옮겨져 감쇄 될 수 있습니다. 결국 BTC는 WMT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 프로 고객 중 한 명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다음주에 IV가 너무 낮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cogitate하는 경우에, 거의 너무 낮게 Eerily. NFP 번호, 주요 투표 및 산타 클로스와 나는 내 자신에게 다음 주에 놀라운 것이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 추측은 이제 위쪽으로 향한다. VIX 선물은 상당히 비싸지 만 적절하지만 큰 위험은 없습니다.


SPX Dec15 / 18 2655 통화 스프레드가 1.0에 비해 싸게 보입니다. 하나는 길어지기를 원할 것입니다. 싸구려 SPX는 헤지 할 수 있습니다.


공개 : WMT, SPX, QQQ, VIX 포지션.


Option Pit Vol Report 회전이 끝났습니까?


게시자 : Mark Sebastian Thu, 2011 년 12 월 7 일 - 오전 8:58.


Option Pit Vol Report 12-6-17.


게시자 : Mark Sebastian Wed, 12/06/2017 - 9:29 am.


Option Pit와 연결하십시오.


옵션 거래 방법 알아보기.


그 어느 때보다도 옵션 시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서의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아래에 주소를 입력하고 책을 잘 보내십시오.


옵션 거래.


OptionColors 뉴스 릴리스.


특별 발표! 곧 OptionColors ™ 옵션 분석 소프트웨어가 SJ 옵션 멤버십 없이도 제공 될 것입니다. 이에 대한 많은 요청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9 월부터 OptionColors ™를 SJ 옵션이 아닌 회원에게 제공 할 예정입니다. OPTIONSCOLORS ™ History OptionColors ™는 설립자 Morris Puma가 설계 한 혁신적인 옵션 거래 플랫폼입니다. OptionColors ™ 개발은 2007 년에 시작되었으며 [& hellip;]


iMac 27 결함.


내 결함있는 iMAC 27 & # 8243; 옵션 거래와 정확히 관련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필자가 구입 한 첫 번째 컴퓨터에 대한 나의 이야기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싶습니다. & # 8211; iMac 27 & # 8243; 후반 모델.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레몬이었고, 애플은 그것을 고치기를 거부 했으므로, 나는 [& hellip;]


포트폴리오 마진 거래.


포트폴리오 마진 트레이딩 고객 포트폴리오 마진 (CPM) 옵션 거래는 자신이하는 일을 실제로 알고있는 경우 환상적 일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되면 1 년에 30 % ~ 50 % 같은 놀라운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완전히 이해되지 않으면 그것은 비참 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 hellip;] 토론을 시작하십시오.


짧은 목 졸림 포트폴리오 마진.


짧은 목 졸림과 포트폴리오 마진, 죽음의 함정? 고객 포트폴리오 여백 (CPM) CPM이란 무엇입니까? CPM은 마진이 위험을 기반으로 한 마진 방법론입니다. 위험 기반 마진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 위험 모델을 TIMS (Theoretical Intermarket Margin System)라고합니다. TIMS는 OCC (Options Clearing [& hellip;]


무역 변동성.


무역 변동성 스마트 웨이는 무역 후 수익률을 높입니다. 변동성 거래는 거래 옵션과 관련하여 마스터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실제로는 대부분의 옵션 거래의 결과를 결정합니다. 변동성의 ROI에 미치는 영향 변동성은 [& hellip;]의 수익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테리의 팁 스톡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


층 & # 038; 장식 보유 (FND) 성장하기 위하여 놓였다.


2017 년 12 월 11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유료 구독자를 대상으로 Terry의 팁으로 수행 한 10 가지 실제 옵션 포트폴리오는 2017 년 평균 108 % 증가했습니다. 옵션을 교환하는 많은 기술 주식이 지난 몇 주 동안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복합 결과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최신 포트폴리오 중 하나는 우리가 매주 귀하에게 보류하는 Trading Idea of ​​the Week를 추가합니다).


층 & # 038; 장식 보유 (FND) 성장하기 위하여 놓였다.


투자자들은 최근의 Moody 's 업그레이드와 Zacks Investment Research에서 46.00 달러의 목표 가격으로 구매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FND에 대한 전망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Essent Group (ESNT)이 모멘텀을 지속 할 것인가?


2017 년 12 월 5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Essent Group (ESNT)이 모멘텀을 지속 할 것인가?


Essent Group은 최근 주목을 받았고 몇몇 애널리스트는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Essent Group은 Wells Fargo의 분석가들로부터 Outperform Rating을 얻었으며 & # 038; 회사 및 Zacks : 애널리스트들은 Essent Group Ltd. 가 주당 0.77 달러의 수입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근에 ESNT는 a. . .


페이스 북 (FB) : Dip을 구입할 시간?


2017 년 11 월 20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이 지속되면 이익을 얻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기한이 만료 된 지난 12 건의 아이디어는 평균 11 %의 이익을 가져 39 %의 손실을 보였습니다 (손실은 스프레드 중 10 % 만 포함). 12 가지 아이디어 각각에 동일한 금액을 투자했다면 그 금액에 468 %를 지불했을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미래의 결과가이 위대한 일이 될 것이라고 약속 할 수는 없습니다.


페이스 북 (FB) : Dip을 구입할 시간?


몇몇 애널리스트들은 페이스 북 주식이 계속해서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페이스 북 주식은 여전히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이 레벨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근 약세를 사기 위해 3 가지 주식을 보유하고있다.


코 히어 런트 코히 런트 (Coherent Inc) (COHR)의 실적이 급상승하다가 더 상승 할 것인가?


2017 년 11 월 14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모멘텀이있는 주식을 확인하고, 모멘텀이 지속되면 이익을 얻는 스프레드를 최소한 조금씩 배치합니다.


나는 또한 지난 12 번의 Trading Idea of ​​Weeks가 현실 세계에서 어떻게 작동했는지 검토하는 테이블을 포함하고자합니다. 우리는 아주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 히어 런트 코히 런트 (Coherent Inc) (COHR)의 실적이 급상승하다가 더 상승 할 것인가?


금주의 거래 아이디어에 대해 토론하기 전에, 여기에 게시 한 지난 12 가지 아이디어를 검토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처음에는 매주 토요일 보고서에서 Terry의 팁 유료 구독자에게 배포 한 다음 월요일 또는 화요일에 무료 뉴스 레터 구독자에게 배포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품 최저 가격.


2017 년 11 월 8 일


2017 년까지 지금까지 120 %의 평균 이익을 가져온 옵션 전략의 정확한 세부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


... 이전에 절대로 제공하지 못했던 가까운 가격에.


Terry 's Tips는 16 년 전부터 있었던 옵션 뉴스 레터입니다. 그 기간 동안, 우리는 전례없는 성공을 거두고있는 몇 가지 옵션 전략을 개발하고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가입자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중개 용 맛있는 음식을 따를 수있는 10 가지 개별 옵션 포트폴리오를 수행하거나 thinkorswim의 자동 거래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가 자동으로 실행되게합니다.


각 포트폴리오는 모든 사람이 볼 수있는 별도의 계정으로 수행됩니다 (가장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공개하는 것은 아닙니다). 각 포트폴리오는 하나 이상의 기본 주식 또는 ETP (Exchange Traded Products)를 사용하여 특정 사전 정의 된 전략을 사용합니다. 다른 옵션 뉴스 레터와 달리 우리는 모든 결과에 실제 커미션을 포함합니다.


Arista Networks (ANET), 새로운 최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2017 년 11 월 6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이 계속되면 이익을 얻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사실, 주식은 최대 이익을 얻기 위해 조금이라도 하락할 수 있습니다.


유료 구독자를 대상으로 Terry의 팁으로 수행 한 10 개 포트폴리오는 지난주 최고의 주가를 기록하여 평균 9.1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2017 년의 복합 포트폴리오 평균은 120 %로 급상승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볼 시간이 아니십니까?


Arista Networks (ANET), 새로운 최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몇몇 분석가들은 Arista Network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 인 전망을 내놓고 있으며, Arista Network는 Arista Networks의 주가가 급격히 상승하고있는 이유와 왜 오늘 Arista Network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는지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ANET은 지난주 실적 보고서를 앞두고 2 일간의 조정에서 10 %가 넘는 하락세를 보였다. 턴이 낮아짐에 따라 일일 평균 이동 평균은 물론 약 3 개월 동안 상승 추세를 이어갔습니다. 그러나, 주식은 가득액 후에 구타하고 신선한 사상 최고에 밖으로 주를 폐쇄했다. 상승 추세선은 더 이상 지원으로 작용하지 않지만, 구매자가 통제권을 되찾은 이동 평균 신호뿐만 아니라 그보다 높은 가격대의 상승률을 보였습니다.


Centene Corp (CNC)는 100 달러를 털어 놓았다.


2017 년 10 월 30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상승 모멘텀을 가진 주식을 확인하고 모멘텀이 지속되면 수익을 올릴 수있는 장소 스프레드를 적어도 조금은 확인합니다.


그냥 업데이트 & # 8211; 우리의 10 가지 테리 팁 실제 옵션 포트폴리오의 합성 평균 이득은 2017 년에 102 %에 이르렀으며 (모든 커미션을 지불 한 후), 이번 주에 FB와 MA 옵션을 거래하는 두 개의 포트폴리오에서 약간의 불꽃 놀이를 기대합니다 두 회사는 수요일에 휴무일 이후에 수익을 발표하기 때문에


Centene Corp (CNC)는 100 달러를 털어 놓았다.


몇몇 분석가들은 Centene Corp 주식은 심리적 인 $ 100.00 손익보다 뛰어나고 낙폭을 계속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Oppenheimer Holdings, Inc는 Centene Corporation (CNC) 및 Centene Corporation (CNC)의 구매 등급을 Cowen and Company에서 반복하여 "Buy"등급을 재확인했습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2016 년 후반에 발표 된 상승 추세선은 최저치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구매자는 이달 초에 추세선을 쇠퇴세로 몰아 가며 폭락과 존경심을 재확인했습니다.


SVB 금융 그룹 (SIVB)은 가격 수정 후 계속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2017 년 10 월 23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목록을 우리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파악하고 기본 추세와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이번 주에 가입자를 지불하기위한 Terry의 팁에서 수행 된 10 가지 실제 옵션 포트폴리오가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음을 알았 으면합니다. 이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사전 결정된 옵션 전략과 다양한 기본 주식 또는 ETP를 사용합니다. 2017 년 1 월에 10 개 포트폴리오에 모두 투자했다면 48,600 달러를 투자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포트폴리오 가치가 97,742 달러로 101 % 상승했습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1 년 동안 100 % 증가했습니다. 축하 할 이정표! 당신이 자신의 투자 계정에서 이러한 종류의 수익을 누릴 수 있도록 우리가 어떻게했는지 배웠을 때가 아닙니까?


SVB 금융 그룹 (SIVB)은 가격 수정 후 계속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최근 SIVB는 3 월 이후 발생한 조정으로 인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주가는 9 월 하순에 상승세로 출발했다. . .


낙관적 인 기술 브레이크 아웃 이후 5 개 이하 Inc (FIVE)를 고려하십시오.


2017 년 10 월 16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소개합니다. 우리는이 목록을 우리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파악하고 그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Terry의 팁 지불 가입자에 대해 수행 된 10 개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복합 평균 이득은 2017 년에 95.2 %에 달했습니다. 지금까지 옵션 전략을 컴파일 할 수 있었던 방법을 정확히 배울 때가되지 않습니까? 이런 종류의 기록은 올해도 계속 일관되게 나타 납니까?


낙관적 인 기술 브레이크 아웃 이후 5 개 이하 Inc (FIVE)를 고려하십시오.


몇몇 애널리스트들은 Five Below Inc의 비즈니스 모델에 찬사를 보냈으며 주가가 더 상승 할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그것들 중 두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5 %는 아마존 잠재력이 15 %이고 Amazon은 누구입니까? 이처럼 빠르게 성장하는 청소년 중심의 소매점이 나옵니다.


최근 53 달러 가격대에서 서로 근접해있는 2016 년과 2017 년 최고치 이상으로 확장되면서 FIVE에 기술적 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주식은 또한 수평 적 수준을 넘어서서 $ 54.77로 상승했는데, 이는 2013 년에 주요 저항이었고 주식은 잠정적으로 기록적인 수준으로 거래되었다. 지난 주에 매력적인 진입 점을 제시 할 수있는 회귀가있었습니다.


Nvidia (NVDA) Bull Run이 계속 진행됩니까?


2017 년 10 월 9 일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에 대해 논의 중입니다. 우리는이 목록을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 사용하여 상승 모멘텀이있는 주식을 확인하고 상승 모멘텀이 약 4 주간 지속되면 이익을 얻을 수있는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사실, 이 스프레드에 대한 최대 이익을 얻으려면 주식도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테리 (Terry)의 팁 유료 가입자를 대상으로 실시 된 실제 포트폴리오는 평균 4.7 %의 시장 점유율 (SPY)이 1.2 % 상승한 또 다른 배너 주간 행사였습니다. 우리의 10 개 포트폴리오는 현재 2017 년까지 86.7 % 증가했습니다. 옵션을 적절히 설정하면 옵션을 통해 확실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Nvidia (NVDA) Bull Run이 계속 진행됩니까?


Nvidia 주식은 작년에 크게 증가했으며 몇몇 분석가들은 추가 상승 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 중 두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에서 Nvidia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식)를 구입하십시오, A. I. 탁월함 : Citi와 14 % Upside는 PC 게임에서 NVIDIA Shares를 보았습니다. Bitcoin Mining Strength.


기술적 인 관점에서 볼 때, NVDA는 7 월 초부터 상승 추세 채널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늦게 발생 한 수정이있었습니다 & # 8230;


검색 블로그.


카테고리.


36 % 만들기 & mdash; 좋은 해와 나쁜 년마다 시장에서 파를 깨는 더 퍼스 가이드.


이 책은 골프 게임을 향상시키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재정 상황을 변경시켜 그린과 페어웨이 (그리고 때로는 숲)를위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알렌 박사가 왜 10K 전략이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를 소유하는 것보다 위험이 적으며, IRA에 특히 적합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성공 사례.


나는 40 년 이상 다양한 전략으로 주식 시장을 거래 해왔다. 테리 알렌의 전략은 저에게있어 가장 일관성있는 돈 제작자였습니다. 나는 2008 년의 용융 중에 50 % 이상의 연간 수익을 올리는 동안 그들을 사용했다. 모든 이웃 사람들은 그들의 손실에 대해 울고 있었다.


thinkorwim, TD AMERITRADE, Inc의 사업부 및 Terry 's Tips는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는 tastyworks가 마케팅 에이전트에게 tastyworks의 중개 서비스를 추천하는 보상을 지불하는 Terry 's Tips ( "마케팅 에이전트")와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마케팅 계약의 존재는 tastyworks 및 / 또는 그 계열사가 마케팅 대행자를 추천하거나 추천 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tastyworks 및 그 계열사는 마케팅 에이전트 또는이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tastyworks는 마케팅 대행사 또는이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확성 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와 Terry 's Tips은 별도의 제휴되지 않은 회사이며 서로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옵션은 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로 거래하는 옵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계정의 옵션 거래는 tastyworks의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이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 copy; Copyright 2001-2017 Terry & Tips 스톡 옵션 거래 블로그 Terry 's Tips, Inc. dba Terry 's Tip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