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February 2018

Forexcontrol com 불만


이것은 우리가 호출하는 Forex inControl의 새롭고 향상된 버전입니다 - Reborn.


새로운 모드 - Accelerator Control Drawdown 2 통화로 거래 위험을 다양 화합니다. Forex inControl Reborn을 통해 모든 것을 수행하십시오.


Forex inControl을 수익성 높고 신뢰할 수있게하는 주된 것들 :


1. Drawdown의 하드 제어.


외환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예금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적절한 돈 관리가 필요합니다. 우리 EA는 가능한 한 최대한의 손익 계산서를 정확하게 지정할 수 있으므로 어떤 경우에도 기대 한 것 이상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표현 된 EA에서 우리는 모든 가격에 대해 StopLoss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EA의 설정에서 지적한 것보다 더 많은 손실을 내지 못합니다.


2. 2 개의 다른 쌍에 무역.


Forex inControl의 알고리즘은 매우 독특하여 EA가 많은 통화 쌍에서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 가지 가장 좋은 것을 선택했습니다. 2 개의 통화 쌍으로 거래하면 한 쌍의 잠재적 손실을 다른 거래에서 얻은 이익으로 충당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 화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위험과 이익.


두 통화 쌍을 거래하여 각각의 통화량을 개별적으로 제한 할 수 있으므로 이익과 위험을 다양화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면 최소한의 위험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 년 넘게 무역 역사 결과!


Backtest는 EA가 장래에 시장에서 어떻게 거래 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Forex inControl을 통해 우리는 각 통화 쌍에 대해 지난 14-15 년간 백 테스트를 할 수있었습니다. 이는 놀라운 결과이며, EA가 모든 종류의 뉴스와 Forex의 변화에 ​​정말로 안정적이고 안정적임을 확인합니다.


백 테스트 결과는 시스템이 안전하고 수익성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가속기 모드 백 테스트 결과.


우리는 시장에서 평평한 기간 동안 동일한 위험으로 훨씬 더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새로운 Accelerator 모드를 개발했습니다. Accelerator 모드 (표준 모드로 거래)의 유무에 관계없이 동일한 기간 동안 수행 한 백 테스트를 확인하여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Forex inControl이 필요한 로봇입니까?


Forex inControl은 계정 하나의 시스템으로서 그리고 다른 EA와의 조합에서 모두 작동 할 수있는 EA입니다. 그것은 항상 주문을 열지 않으며, 마켓에 들어가는 가장 좋은 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큰 손실을 내지 않으면 서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EA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ForexControl.


회사 Reliance HK 2009 년에 사무소 개설.


CashU 신용 / 직불 카드 Skrill WebMoney Western Union 전신 송금.


미국 달러.


FCA (영국), 214225.


아랍어 중국어 영어.


계정 유형 :


최소 계정 크기 $ 2,500 최소 게재 순위 크기 0.05 lot 스프레드 유형 변수 EUR / USD, pips 3의 일반적인 스프레드 EUR / USD, pips 1의 최소 스프레드.


MetaTrader 4.


ForexControl에 대한 12 개 리뷰가 있습니다. 모든 리뷰는 저자의 의견 만 나타내며 반드시 실제 사실을 근거로 작성된 것은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forexcontrol은 사기입니다 지금 그들은 고객의 돈을 많이 훔쳤습니다. 코친 공무원 ROHIT는 매니저이자 그의 쿠썽 인 JITHIN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blr offic에 wroked했습니다. 그들은 둘 다 사기 전에 나를 부르짖 었습니다. 나는 Jryin vry frndly를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는이 친구들과 회사를기만했습니다. 이제는 모두 ROHIT와 JITHIN에 대한 증언을합니다. 속임수로.


forex 컨트롤은 내가 지난 1 년 동안이 회사와 거래했기 때문에 인도 최고의 외환 기업 중 하나입니다. & nbsp; 아직도이 회사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우리를 위해 7 분의 24 도움을 읽고, 보증금 및 시스템을 철회 아주 좋습니다.


정말이 최고의 외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아무도 내게 알려 줄 수 없어요. Forexcontrol가 규제 된 회사 일 경우.


나는 4 개월 동안이 중개인이었다.


MT4 플랫폼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문제는 당신이 돈을 벌기 시작할 때입니다. 그들은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 많은 rekotes.


- 철수 문제 - 철수를 위해 4 ~ 5 차례의 후속 조치가 필요합니다.


- 인출에 대한 모순 된 수수료.


. 처음 3 일에 인출 할 때 요금이 부과되지 않았습니다.


. 다음에 600 달러를 인출하면 6 달러가 부과되고 130 달러가되면 2 달러가 부과됩니다.


- 최악의 상황은 200 달러 이상의 수익을내는 열린 입장을 삭제했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 330 $의 균형을 없앴습니다.


-이 브로커는 규제되지 않은 사기이며 돈을 버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제발 ..


forexcontrol에서 거래 오전, 그들은 플랫폼에 대한 우수한 traning을 제공하고 우수한 service. its와 서비스 24 / 7.helping 우리가 거래에 필요한 원한다.


나는 나쁜 물건에 대한 하나의 리뷰가 - 다른 외환 상인으로부터의 리뷰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회사와 첫 예금을 만들었고, 나는 최고의 생각을 얻었습니다. 확산 :


나는 초보자를 위해 좋은 생각.


나는 스프레드에 관한 많은 정보를 read'et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나에게 가장 좋은 시장이다.


마지막 6 개월 이후 거래, 지원, 24/7 헬프 데스크에 만족, 시장에 대한 예측은 언제나 옳고 그로부터 돈을 인출하는 문제는 없습니다. 나는 거의 같은 날에 내 MB / c, 매우 인상적이게 거기에 항상 r을 느낀다. 다른 외환 회사처럼. forexcontrol에 익숙해 져서 행복합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이들이 그들과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다른 가짜 회사는 우리 돈을 가지고 가면 심지어 우리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forexcontrol은 최고입니다 ..


forexcontrol은 최고의 회사 중 하나이며 아무도 24/7처럼 제공하지 않는 회사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therir 철수 및 예금 방법은 다른 회사와 비교할 때 빠릅니다.


FOREXCONTROL이 가장 좋습니다.


Forexcontrol은 거래하기에 좋은 좋은 회사이고, 나는 훈련과 거래에 대한 전폭적 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팁은 완벽합니다. 최근에는 예금과 인출에 문제가 없습니다.


지난 5 개월 동안이 중개인과 거래를했는데 서비스 및 지원이 매우 좋습니다.


최근에 나는 인출 요청을했고 Moneybookers 계정에 같은 날을 받았습니다.


나는 지금 3 몬트를 위해이 중개인에서 거래하고 그들의 suport는 우수하다. 가장 좋은 것은 귀하가 자금을 조달하고 거래를 시작하는 빠른 시간입니다.


forexcontrol는 큰 scammer 다. 그들은 내 금액을 1,85,000 루피 이상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외환 통제.


Forex 통제에 대한 소비자 불만 및 검토.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사기 회사는 결코 갚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최근 업데이트 된 불만.


내 SBI 신용 카드로 이루어진 사기 거래 1) On.


광고 소프트웨어를 등록 수수료를 받고 후.


안녕하세요 팀, 전자 시티 사무실 직원은 항상있었습니다.


전화 번호 (+ 911409-804339)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힐튼에서 약속 편지를 받았습니다.


로 인한 INR 293 환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각하 나는 우유의 비율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각하, 실수로 내 하위 계급을 선택했습니다.


고객 여러분 께 (Sugirthanetra), 우리는 후회합니다.


내 PAN 카드 응용 프로그램 상태 : 응용 프로그램 쿠폰.


사용자 등록.


계정을 확인하려면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forexcontrol 사기꾼.


forexcontrol 사기꾼에 관하여 소비자 불평 및 검토.


Cityequities.


forex 통제는 속임수이다, 그들은 심지어 내가 여기에서 불평하고, 나의 말을 말할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forex 통제는 속임수이다, 그들은 심지어 내가 여기에서 불평하고, 나의 말을 말할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forexcontrol은 인도 고객을 속이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이 회사는 키프로스에 있으며 직원들은 상인들에게 돈을 투자하지 않고 잘못된 계획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의 돈이 투자되고 상인이 철수하기를 원할 때, 그들은 els를 계속해야만합니다.


forex 통제는 속임수이다, 그들은 심지어 내가 여기에서 불평하고, 나의 말을 말할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forex 통제는 속임수이다, 그들은 심지어 내가 여기에서 불평하고, 나의 말을 말할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forex 통제는 속임수이다, 그들은 심지어 내가 여기에서 불평하고, 나의 말을 말할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우리는 forexcontrol에 의해 똑같은 속임수를 쓰고있는 3 인조의 그룹입니다. 당국에 보여줄 증거로 음성 녹음도 있습니다. 나는 웹 사이트에 주어진 forexcontrol에 응답을 보내지 않으며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친절하게 우리를 도와주고 우리에게 정의를주고, 모든 인도 시민들이 인도의 돈을 훔치는이 회사를 알도록 도웁시다.


이 사이트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최근 업데이트 된 불만.


내 SBI 신용 카드로 이루어진 사기 거래 1) On.


광고 소프트웨어를 등록 수수료를 받고 후.


안녕하세요 팀, 전자 시티 사무실 직원은 항상있었습니다.


전화 번호 (+ 911409-804339)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힐튼에서 약속 편지를 받았습니다.


로 인한 INR 293 환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각하 나는 우유의 비율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각하, 실수로 내 하위 계급을 선택했습니다.


고객 여러분 께 (Sugirthanetra), 우리는 후회합니다.


내 PAN 카드 응용 프로그램 상태 : 응용 프로그램 쿠폰.


사용자 등록.


계정을 확인하려면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